요코하마 - 주니치

9월4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코하마 주니치 분석및중계

제목 없음.png

 

Screenshot_20210904-105404_LIVE Score.jpg

 

9월4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코하마 주니치 분석및중계

 

■ 주니치

 

야나기 유야가 선발등판한다. 지난 요미우리와의 대결에서 6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현재 5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를 기록 중인데, 놀랍게도 모든 경기에서 1실점 이하의 투구를 하고 있다. 8월 평균자책점은 0.43까지내려가 있고, 21이닝동안 피홈런조차 없다. 직구 제구가 거의 완벽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체인지업과 떨어지는 슬라이더의 피안타율이 각각 .126, .143으로 낮다. 떨어지는 공이 온다는 것을 타자들이 인식하고 있지만 대부분 땅볼 아니면 삼진의 결과가 나온다. 특히 장타자들이 많은 요코하마 같은 팀은 야나기의 투구에 상당히 고전할 수 있다.

 

■ 요코하마

 

페르난도 로메로가 선발등판한다. 지난 야쿠르트와의 경기에서 6이닝동안 2실점하면서 시즌 첫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했다. 하지만 여전히 보여주는 직구 구속에 비해서 삼진율은 그다지 높지 않다. 올 시즌 31.2이닝동안 삼진이 20개에 불과하고, 지난 경기에서도 4개를 잡아내는데 그쳤다. 가장 큰 이유는 변화구의 활용에 있다. 체인지업을 결정구로 많이 사용하는데 체인지업이 피안타율이 .316으로 높아서 제 3의 구종인 슬라이더로 선회한 상황이다. 하지만 슬라이더는 제구가 그다지 좋지 않고, 결국 중요한 상황에는 직구 비율을 늘릴 수밖에 없다. 올 시즌 로메로의 직구 피안타율은 400이다.

 

■ 베팅 코멘트

 

주니치의 승리가 예상된다. 지난 경기에서 요코하마 타선은 오노의 다양한 패턴의 투구에 완벽하게 봉쇄당했는데, 이번에는 최근 페이스가 더 좋은 투수가 등판한다. 불펜이 거의 필요없는 경기를 하면서 압도할 가능성이 높다. 현재 야나기는 직구도 좋지만 슬라이더와 체인지업의 제구가 완벽에 가깝다. 이번 경기도 주니치의 승리와 언더 가능성이 높다.

 

■ 베팅 방향

 

[승 / 패] 주니치 승

[핸디캡 / -1.5 기준] 요코하마 승

 

[기준점 / 6.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5,455
    어제:
    17,281
    전체:
    6,855,04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