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 - 오릭스

8월29일 NPB 일본프로야구 소프트뱅크 오릭스 분석및중계

 

8월29일 NPB 일본프로야구 소프트뱅크 오릭스 분석및중계

 

8월29일 NPB 일본프로야구 소프트뱅크 오릭스 분석및중계

 

 

8월29일 일본프로야구 소프트뱅크 오릭스 분석및중계

 

■ 오릭스

 

글렌 스파크먼이 선발등판한다. 지난 니혼햄과의 경기에서 4이닝동안 2실점 으로 호투했다. 아직까지 많은 이닝을 던지는 것이 어렵고, 직구 제구가 일정하 지는 못하다. 일본의 타이트한 스트라이크존에 적응하는 것도 쉽지 않다. 지난 경기에서 사사구만 4개를 허용했다. 몸쪽 승부를 아직까지 편하게 하지는 못 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이닝을 길게 가져가는 것은 어려울 것으로 본다. 직구, 슬라이더의 단순한 패턴인데 직구 구속이 최고 153km까지 나오고 있 다. 하지만 직구의 구속만큼 위력적인 투수는 아니다.

 

■ 소프트뱅크

 

와다 츠요시가 선발등판한다. 지난 오릭스와의 7월 11일 경기가 마지막이었 다. 당시 3.1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했고, 승, 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와다는 최 근 몸 상태가 그리 좋지 못했고 100구 이상을 던지기 힘든 컨디션이었다. 아무 래도 나이가 있다보니 회복시간이 오래걸렸다. 하지만 이번 등판에서는 투구 수를 늘릴 수 있고, 5이닝 이상을 맡기는 것이 가능하다. 소프트뱅크의 불펜을 볼 때 5이닝 이상만 막아주더라도 경기를 편하게 풀어갈 수 있다. 와다가 최근 피홈런이 많은 것이 약간 우려됐지만 직구, 체인지업의 피안타율은 계속 떨어 지는 중이고 올 시즌 오릭스 상대로 2승 평균자책점 1.65로 강했다.

 

■ 베팅 코멘트

 

소프트뱅크의 승리를 예상한다. 와다의 투구내용도 그다지 믿음직스럽지는 않 지만 스파크먼은 아직까지 풀타임 선발로서 적응하는 데는 시간이 더 걸릴 전 망이다. 구속에 비해서 직구 피안타율이 높게 형성되고 있다는 점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소프트뱅크가 휴식일 이전에 불펜투입을 늘리면서 승리할 경기다.

 

■ 베팅 방향

 

[승 / 패] 소프트뱅크 승

[핸디캡 / -1.5 기준] 소프트뱅크 승

 

[기준점 / 7.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6,471
    어제:
    21,827
    전체:
    6,972,84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