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 LG

11월4일 KBO 프로야구 두산 LG 분석

 

11월4일 KBO 프로야구 두산 LG 분석

 

11월4일 KBO 프로야구 두산 LG 분석

 

 

11월4일 프로야구 두산 LG 분석

 

■ LG

 

수아레즈가 선발투수다. 지난 27일 한화와의 경기에서 5이닝동안 무실점 9삼 진의 좋은 투구를 했다. 수아레즈는 건강만 보장된다면 실력에 있어서는 의심 할 필요가 없는 투수다. 직구의 구종가치가 좋고, 직구, 슬라이더의 구위는 메 이저리그급이다. 지난 경기도 직구 평균구속이 146km가 나왔고, 직구, 슬라 이더를 70% 이상 활용했지만 좋은 결과가 나왔다. 올 시즌 잠실 홈경기에서 는 54.1이닝동안 피홈런을 1개만 허용했던 선수이고, 장타에 대한 부담은 전 혀 없다. 두산 상대로도 적응이 덜 되었던 시즌 첫 경기의 부진을 제외하면 13 이닝 3실점으로 압도적이었다.

 

■ 두산

 

최원준이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한화를 상대로 3.2이닝동안 3실점하면 서 부진했다. 아무래도 3일 휴식 후 등판이었기 때문에 직구의 힘이 많이 떨어 져 있었고, 결국 긴 이닝을 버티는 것은 어려웠다. 이번 경기는 4일 휴식 후 등 판인데 올 시즌 4일 휴식 후 등판에서 평균 이닝소화가 5이닝이었고, 피안타 율도 ,305로 높았다. 직구의 구위로 승부하는 투수가 아니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분은 상당히 중요하다. 10월 6경기에서 피안타율이 .292로 높았고, 물론 포스트시즌이라는 변수는 있지만 직구 구속의 저하 때문에 이번 경기도 오래 던지는 것은 어렵다.

 

■ 베팅 코멘트

 

LG의 승리를 예상한다. 지난 시즌과 같은 매치업이지만 전력의 차이는 크다. 이번 경기는 초반부터 수아레즈가 압도할 수 있고, 5이닝정도를 책임진다고 봐도 불펜의 뎁스에서 차이가 크다. 4일 휴식을 취한 것이 LG에게는 큰 도움 이 될 것이다. 핸디캡승도 노려볼 수 있다.

 

■ 베팅 방향

 

[승/패] LG 승

[핸디캡 / -1.5 기준] LG 승

[기준점 / 7.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9,182
    어제:
    13,661
    전체:
    7,507,492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