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 SSG

10월27일 KBO 프로야구 두산 SSG 분석

 

10월27일 KBO 프로야구 두산 SSG 분석

 

10월27일 KBO 프로야구 두산 SSG 분석

 

 

10월27일 프로야구 두산 SSG 분석

 

■ SSG

 

폰트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두산을 상대로 6이닝동안 1실점으로 잘 막 아냈고, 승리투수가 되었다. 볼넷없이 삼진만 7개를 잡아냈고, 직구, 슬라이더 위주의 단순한 투구를 했는데 결과는 좋았다. 하지만 여전히 직구 구속은 떨어 져 있고, 지난 경기에서는 평균 145km정도를 찍었다. 폰트는 하이패스트볼을 많이 던지는 유형이기 때문에 구속이 뒷받침되어야만 타자를 힘으로 누를 수 있는 투구를 할 수 있다. 실제로 폰트의 직구는 145km이하일 때는 피안타율 이 3할대로 올라간다.

 

■ 두산

 

김민규가 선발투수다. 지난 9월 28일 경기가 마지막이었다. 당시 1이닝동안 1 실점을 하면서 22구를 던졌고, 이번 경기에서는 드디어 선발로 나오게 되었 다. 불펜에 있을 때부터 선발로 뛰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걸로 봤던 선 수였기 때문에 불펜의 기록만 보고 평가할 선수는 아니다. 직구 제구가 괜찮고, 시간이 많았기 때문에 직구 구속도 많이 올라왔을 것이다. 직구, 슬라이더 두 가지 구종으로 주로 던지는 선수지만 직구 평균구속이 한때 145km가 나왔을 정도로 공에 위력은 있는 선수다. 이번 경기도 구속이 늘어난다는 전제 하에서 는 5이닝 정도를 적은 실점으로 버틸 능력은 있다.

 

■ 베팅 코멘트

 

두산의 승리가 예상된다. 두산은 지난 경기에서도 보였지만 선발투수를 얼마 든지 빠른 타이밍에 강판시키면서 불펜진을 조기 투입할 수 있는 팀이다. 4위 를 지키기 위해서 지난 키움전 같은 경기를 얼마든지 할 수 있다. 이현승의 폼 이 나쁘지 않고, 홍건희, 김강률도 뒤에 있기 때문에 초반에 불펜을 투입하는 전략을 또 활용할 수 있다. 폰트의 직구 구속이 아직 위력적인 수준은 아니기 때문에 두산의 업셋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

 

■ 베팅 방향

 

[승/패] 두산 승

[핸디캡 / -1.5 기준] 두산 승

[기준점 / 9.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8,855
    어제:
    15,209
    전체:
    7,440,020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