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 SSG

10월22일 KBO 프로야구 두산 SSG 분석

 

10월22일 KBO 프로야구 두산 SSG 분석

 

10월22일 KBO 프로야구 두산 SSG 분석

 

 

10월22일 프로야구 두산 SSG 분석

 

■ SSG

 

가빌리오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롯데를 상대로 6이닝동안 1실점하면서 무난한 승리를 거뒀다. 최근 3경기 연속으로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하고 있고, 오래 쉬고 와서인지 공의 힘이 좋았다. 지난 경기에서는 싱커를 무려 71%나 활용할 정도로 직구계열의 공에 자신이 있었고, 필요할 때는 슬라이더, 커브의 구사도 많이 할 수 있는 투수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다양한 레퍼토 리를 활용할 수 있다. 올 시즌 두산을 한 번 상대했는데, 포심, 싱커의 피안타율 이 1할대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공격적인 투구를 이어나갈 수도 있다.

 

■ 두산

 

박종기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NC를 상대로 6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 하면서 부진했고, 패전투수가 되었다. 클러치 상황에서 장타 허용이 많았던 것 이 결정적이었고, 투구수가 많아지면서 직구의 피안타율이 높아졌다. 박종기 는 직구, 스플리터의 비율이 80% 가까이 되는 선수이고, 패턴이 다양한 선수 가 아니다. 그만큼 직구 구위가 떨어지면 정타가 많이 나올 수밖에 없는 선수 다. 지난 경기 직구 평균구속이 139km에 불과했고, 스플리터와의 구속 차가 10km에 불과했다. 직구 구속이 떨어진다면 스플리터의 위력은 더욱 떨어진 다. 그런데 지난 경기에서 84구나 던졌기 때문에 직구 구속이 떨어질 확률은 높다.

 

■ 베팅 코멘트

 

SSG의 승리가 예상된다. 박종기는 선발경험이 많지 않아서 60구를 넘어가면 공에 힘이 많이 떨어지는 선수다. 두산이 이번 경기에서 롱릴리프를 투입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어느 정도 버텨줘야 하는 상황인데, 박종기의 직구 구위를 볼 때 5이닝을 넘기지 못할 가능성이 더 높다. SSG가 장타의 힘으로 이번 경 기도 초반부터 압도할 것으로 보인다.

 

■ 베팅 방향

 

[승 / 패] SSG 승

[핸디캡 / -1.5 기준] SSG 승

[기준점 / 9.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8,736
    어제:
    15,209
    전체:
    7,439,90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