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 키움

9월4일 KBO 프로야구 SSG 키움 분석

 

제목 없음.png

 

Screenshot_20210904-100724_LIVE Score.jpg

 

 

9월4일 KBO 프로야구 SSG 키움 분석

 

■ 키움

 

최원태가 선발등판한다. 지난 LG와의 경기에서 1.2이닝동안 11실점을 하면서 부진했다. 홈런없이 11실점은 KBO 기록이기도 하다. 싱커가 전혀 통하지 않았다. 최원태는 최근 싱커 비율을 늘리면서 체인지업을 섞는 식의 완급조절을 하고 있는데, 싱커 피안타율이 .667로 높았고, 변화구도 밋밋했다. 그동안 제구력이 안정적이었기 때문에 실점을 적게 할 수 있었는데 과연 지난 경기의 부진에서 빨리 회복할 수 있을 지는 미지수이다. 최원태가 매 경기 구속의 차이가 상당히 크고, 싱커가 140km가 나오지 않을 때도 있기 때문에 부진이 자칫 이번 경기까지 이어질 수도 있다.

 

■ SSG

 

오원석이 선발등판한다. 지난 KIA와의 경기에서 6이닝동안 무실점으로 호투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다. 후반기 첫 퀄리티스타트였다. 오원석은 확실히 좌타자가 많은 팀을 상대하면 편하다. 투구폼자체가 크로스로 나오기 때문에 좌타자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는 폼이 아니다. 실제 성적은 좌타자 상대로 피안타율이 더 높지만 지난 경기에서 KIA 타자들이 오원석의 슬라이더, 체인지업에 대응하는 것을 봤을 때 이번 경기도 상당히 유리한 점이 있다. 키움도 좌타 비율이 매우 높은 팀이고, 슬라이더, 체인지업에는 약점이 있는 팀이다.

 

■ 베팅 코멘트

 

SSG의 승리가 예상된다. 오원석이 두 경기 연속으로 좌타위주의 라인업을 상대하는 것이기 때문에 편할 것이고, 키움은 장타력이 최근 그다지 좋지는 않은 팀이다. 최원태가 지금의 싱커 구위로 타격감이 살아난 SSG 타선을 길게 막아내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SSG 좌타자들이 대부분 타격감을 찾았다는 점이 중요하다. 고배당을 노려볼 경기다.

 

■ 베팅 방향

 

[승 / 패] SSG 승

[핸디캡 / +1.5 기준] SSG 승

[기준점 / 8.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5,576
    어제:
    17,281
    전체:
    6,855,16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