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 SSG

9월2일 KBO 프로야구 두산 SSG 분석

 

9월2일 KBO 프로야구 두산 SSG 분석

 

9월2일 KBO 프로야구 두산 SSG 분석

 

 

9월2일 프로야구 두산 SSG 분석

 

■ SSG

 

가빌리오가 선발등판한다. 지난 KT와의 경기에서 5이닝동안 2실점하면서 호 투했다. 삼진을 8개나 잡아냈고, 공의 움직임이 대체로 좋았다. 지난 경기에서 는 슬라이더와 스플리터를 과감하게 사용하면서 타자들의 헛스윙을 유도한 것 이 좋았다. 특히 스플리터는 타자들이 타이밍을 쉽게 맞추지 못했다. 하지만 결 론적으로 가빌리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싱커의 구위다. 그리고 지난 경기에 서도 싱커를 구사했을 때의 정타비율은 높은 편이었다. 그리고 가빌리오는 주 자가 나가면 제구가 흔들린다는 치명적인 문제도 있다. 스플리터를 제외하면 모든 구종의 피안타율이 여전히 3할이 넘는다.

 

■ 두산

 

최원준이 선발등판한다. 지난 NC와의 경기에서 6이닝동안 2실점으로 호투했 고, 승리는 거두지 못했다. 피안타를 9개나 허용하면서 출루 허용은 많았지만 이전 경기들보다 땅볼유도를 잘했고, 결국 홈런 1개를 제외하면 실투는 많지 않았다. 공의 힘이 돌아오면서 다시 직구 승부를 많이 할 수 있었고, 지난 경기 에서 피안타를 허용한 구종은 대부분 슬라이더였다. 최원준이 구위가 좋을 때 직구 비율이 60%를 넘기는 투수라고 보면 슬라이더의 피안타율은 그다지 중 요하지 않다. 직구를 타자의 몸쪽으로 과감하게 찔러넣을 수 있는 여건만 되면 된다. 지난 2경기에서 분명 직구의 구위는 좋아졌다.

 

■ 베팅 코멘트

 

두산의 승리가 예상된다. 지난 더블헤더에서 두산이 1차전을 미란다의 완봉으 로 잡아낸 것이 불펜을 아끼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불펜투입을 최소화했던 덕 분에 이번 경기에서도 큰 출혈없이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최원준이 전반기처 럼 직구의 구위가 살아난다면 많은 이닝을 소화해줄 수 있고, 가빌리오의 퀵모 션에서의 투구가 그다지 좋지 않다고 봤을 때 두산의 승리가능성이 더 높은 경기다.

 

■ 베팅 방향

 

[승/패] 두산 승

[핸디캡 / +1.5 기준] 두산 승

[기준점 / 10.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4,825
    어제:
    17,281
    전체:
    6,854,41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