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 LG

8월29일 KBO 프로야구 키움 LG 분석

 

8월29일 KBO 프로야구 키움 LG 분석

 

8월29일 KBO 프로야구 키움 LG 분석

 

 

8월29일 프로야구 키움 LG 분석

 

■ LG

 

손주영이 선발등판한다. 지난 NC와의 경기에서 5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했고 패전투수가 되었다. 실점은 적었지만 여전히 제구력은 불안했다. 특히 변화구 제구가 잘 되지 않았다. 그 때문에 장타를 3개나 허용했고, 9명을 출루시켰다. 손주영은 대표팀과의 평가전에서 보여줬던 직구 구속이 좀처럼 올라오지 않고 있다. 계속 138~141KM정도로 유지되는 중이고, 경기 초반에 투구수가 많기 때문에 직구 구속을 유지하는 것도 어렵다. 결정구로 사용해야 하는 슬라이더 가 피안타율이 .455로 높기 때문에 직구 비율을 지금처럼 70% 가까이로 가 져가야 한다는 약점도 있다. 좌투수지만 좌타 상대로 피안타율이 .545로 훨씬 높기도 하다.

 

■ 키움

 

최원태가 선발등판한다. 지난 KIA와의 경기에서 5.1이닝동안 2실점하면서 승 리투수가 되었다. 이닝소화는 예상보다 많지 않지만 모든 구종의 제구가 일정 하다. 볼넷허용이 적기 때문에 피안타의 허용이 많아도 실점은 많지 않은 것이 다. 물론 이닝당 투구수를 줄이는 노력은 필요하겠지만 지금처럼 코너획이 잘 된다면 이번 경기도 장타 허용이 많은 경기는 하지 않을 것이다. 올 시즌 유독 LG상대로 실점이 많은데 후반기의 투구내용을 볼 때 그마저도 많이 개선될 수 있다. 그만큼 제구력이 최원태에게는 중요하다.

 

■ 베팅 코멘트

 

키움의 승리가 예상된다. 지난 경기는 불펜투입의 타이밍 때문에 아쉬운 패배 를 당했지만 이번 경기는 초반에 무난하게 리드를 잡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불펜투수들을 빠른 타이밍에 투입하면서 경기를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아무 래도 조상우가 복귀하면서 불펜투수들을 한 템포씩 빨리 투입할 수 있게 된 것 이 크다. 키움의 핸디캡승을 추천한다.

 

■ 베팅 방향

 

[승 / 패] 키움 승

[핸디캡 / +1.5 기준] 키움 승

[기준점 / 8.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6,315
    어제:
    21,827
    전체:
    6,972,690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