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 NC

8월25일 KBO 프로야구 두산 NC 분석

 

8월25일 KBO 프로야구 두산 NC 분석

 

8월25일 KBO 프로야구 두산 NC 분석

 

 

8월25일 프로야구 두산 NC 분석

 

■ NC

 

루친스키가 선발등판한다. 지난 SSG와의 원정경기에서 6이닝동안 4실점하 면서 패전투수가 되었다. 구위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직구, 슬라이더, 싱커의 단순한 구종으로 타자들을 상대하고 있는데, 최근 2경기에서는 결과가 좋지 않았다. 하지만 직구 평균구속이 계속 올라오고 있고, 지난 경기에서도 평균 148km정도를 기록했다. 루친스키는 지난 두산과의 대결에서 평균 150km를 기록한 적이 있는데 당시 직구, 싱커의 피안타율이 .167로 낮았다. 이번 경기 에서도 직구의 구속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데 최근 직구 구속이 올라 오는 상황을 볼 때 이번 경기에서는 힘의 투구로 상대 팀을 제압할 수 있을 가 능성이 높다.

 

■ 두산

 

최원준이 선발등판한다. 지난 KIA와의 경기에서 5.1이닝동안 3실점하면서 승, 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후반기 첫 경기보다는 나아졌지만 여전히 경기내용 은 좋지 않았다. 2루타를 3개나 허용했고, 직구를 구사할 때 장타 허용이 많았 다. 최원준은 직구의 힘이 떨어지면서 직구 비중을 약간 줄이고 슬라이더의 구 사율을 30% 근처로 올리면서 변화를 주고 있다. 하지만 지난 경기에서 슬라 이더 피안타율이 .500로 높았고, 직구, 슬라이더의 피안타율이 계속 높게 유 지되고 있다. 최원준에게는 1,2옵션이 모두 통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다른 구 종의 투구도 늘려야 하는 상황이다. 하지만 3옵션인 체인지업은 20% 이상 던 진 경기가 한 경기밖에 없다.

 

■ 베팅 코멘트

 

NC의 승리가 예상된다. 루친스키의 직구, 싱커 구속이 올라오는 것도 긍정적 이지만 최원준의 직구, 슬라이더 구속, 구위가 떨어지는 것이 더 중요하다. 최 원준은 올림픽에 참가한 이후 휴식을 많이 취하지 못했고 그 후유증이 계속 이 어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는 NC가 의외로 초반부터 크게 앞서갈 확률도 상 당히 높다.

 

■ 베팅 방향

 

[승/패] NC 승

[핸디캡 / -1.5 기준] NC 승

[기준점 / 9.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3,609
    어제:
    9,981
    전체:
    6,995,88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