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KT - 전주KCC

10월30일 KBL 프로농구 수원KT 전주KCC 분석

제목 없음.png

 

ㅋ.jpg

 

 

10월30일 KBL 프로농구 수원KT 전주KCC 분석

 

■ 수원KT

 

수원 KT가 4연승 행진을 마감한 뒤 2연패를 당했다. 23일 SK에게 76-81로 패했고, 28일에는 모비스와의 홈경기에서 98-102로 졌다. 허훈의 결장이 길어지고 있고, 캐디 라렌은 갑자기 또 주춤하다. 자꾸 외곽으로 겉도는 플레이를 한다. LG 시절의 플레이와는 확실히 차이가 있다. 서동철 감독 또한 승부처에서 우왕좌왕하는 모습이다.

 

 

■ 전주KCC

 

전주 KCC는 27일 DB를 상대로 82-90 패배를 당했다. KCC는 정창영과 송교창의 부상 이탈 때문에 전력이 크게 약해졌고, 경기력이 심하게 흔들리는 중이다. 특히 4번 포지션 구멍은 메울 수가 없을 정도. 김상규는 여전히 큰 보탬이 되지 못하고 있다. KT가 양홍석과 박준영, 김동욱, 김영환 등을 로테이션하며 KCC의 구멍난 포워드진 약점을 공략한다면, 우위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이유다. 또, KCC는 높이가 낮은 팀이기 때문에 라렌과 하윤기가 인사이드에서 활약할 수 있는 여지가 생긴다. 정성우 덕에 백코트 싸움에서도 크게 밀리지 않을 것이다.

 

 

■ 베팅 코멘트

 

이번 경기는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 최근 KT는 모비스와의 난타전을 펼쳤고, 수비가 크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4쿼터에는 서로 30점 이상을 주고 받았을 정도다. 높이가 낮아졌고, 포워드진의 부상 공백도 발생한 KCC는 좋든 싫든 달리는 농구를 해야 한다. 하프코트 상황이 되면 높이 때문에 불리하기 때문. 이를 통해 DB전에서 82점이나 뽑았지만, 골밑 열세 때문에 90점이나 헌납하고 패했던 것을 참고할 필요가 있다.

 

 

■ 베팅 방향

 

[승 / 패] 수원KT 승

[핸디캡 / -6.5 기준] 수원KT 승

 

[기준점 / 165.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9,826
    어제:
    13,661
    전체:
    7,508,13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