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먼턴 오일러즈 - 시애틀 크라켄

11월2일 에드먼턴 오일러즈 시애틀 크라켄 중계 NHL 분석

 

 

11월2일 에드먼턴 오일러즈 시애틀 크라켄 중계 NHL 분석

 

오일러스는 시즌 시작부터 좋은 모습을 보였고, 패배로 끝나가는 확장전 크라켄의 홈 구장으로 뛰고 있다.

 

Kraken은 NHL에서의 첫 시즌을 처음 6경기 중 5패를 기록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마지막 경기에서 지기 전에 2연승을 했다. 그들은 태평양 디비전 지하에서 다른 두 팀과 비겼다.

 

오일러스는 자신들의 마지막 경기에서 우승과 함께 자신들의 시즌 첫 경기를 극복하였다. 그들은 7경기에서 1패 밖에 기록하지 못했고 캘거리 플레임즈에 1점 뒤진 태평양 디비전 2위에 올라 있다. 에드먼턴은 경기당 평균 4골, 경기당 평균 2.57골을 내주고 있다.

 

이 경기는 이 팀들 간의 시즌 첫 경기입니다.

 

 

 

에드먼턴 오일러즈 시애틀 크라켄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크라켄은 2연승을 달리며 총 9골을 넣었지만 뉴욕 레인저스에 홈에서 1-3으로 패한 마지막 경기에서 공격력이 예전 같지 않았다. 시애틀은 2차전에서 조던 에벌리의 시즌 두 번째 골로 동점을 만들었지만, 그들은 나머지 시간 동안 셧아웃 당했다. 그 팀은 기회가 있었지만 파워플레이에서 4분의 1로 뉴욕을 32-18로 앞섰다. 필리프 그루바우어(3-4-1 2.93 GAA)는 17개의 슈팅에 2골을 내줬고, 앞선 두 차례 선발 등판할 때마다 1골씩만 내줬다.

시애틀은 경기당 평균 2.56골에 불과하다. 브랜든 타네프는 6골로 팀을 리드하고 있으며, 그는 마지막 한 경기에서는 골을 넣지 못하기 전까지 2경기에서 3골을 넣었다. 재러드 맥캔은 유일하게 2골 이상 3득점으로 시애틀을 앞서고 있으며(7득점) COVID-19 규정에 따른 마지막 경기를 결장하고 오일러스와의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그 시즌에 크라켄은 5개의 원정 경기 중 4개를 패했다.

 

 

 

에드먼턴 오일러즈 시애틀 크라켄 요점정리 분석

 

시즌 첫 경기에서 5골을 내주고 패한 후, 오일러스는 밴쿠버 캐넉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2-1로 승리하며 그들의 마지막 경기에서 견고한 수비수로 복귀했다. 에드먼턴은 워런 포겔과 리온 드레이사이틀이 파워플레이로 처음 두 골을 넣었고, 에드먼턴은 경기 종료 7초를 남기고 단독골을 내주며 완봉패를 당했다.

 

미코 코스키넨(4-1-0 2.62GAA)이 30발에 1골을 내줘 완봉승을 아깝게 놓쳤고, 앞선 두 차례 선발 등판에서도 7골을 내줬다.

 

 

코너 맥데이비드는 승점(16점)에서 NHL 선두를 달리고, 골 공동 2위(7점)에 올라 있으며, 올 시즌 매 경기 최소 1점을 등록했다. 최근 1경기에서 득점하지 못하기 전까지 3경기에서 5골을 넣었던 자크 하이만은 6골, 드레이사이틀은 5골, 3어시스트다. 스튜어트 스키너는 최근 IR의 마이크 스미스와 함께 마이너리그에서 소집된 후 첫 선발 출전을 할 수도 있다. 시즌 중 에드먼튼은 홈에서 3-1로 앞서있다.

 

 

에드먼턴 오일러즈 시애틀 크라켄 최근 양팀 전적

 

Edmonton Oilers는 다음과 같습니다.

  • 6-1로 앞서고 있습니다
  • 6-0으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웨스턴 콘퍼런스입니다.
  • 지난 경기에서 2골 이하를 허용한 후 마지막 4경기에서 4-0으로 승리했습니다.
  • 지난 6경기에서 5승 1패를 기록했어요

시애틀 크레이켄은 다음과 같습니다.

  • 2-5명이 사망했습니다
  • 지난 5번의 원정 경기에서 1-4로 이겼어요

 

 

시애틀의 수수한 2연승은 레인저스보다 슛이 많고 파워플레이에서 4분의 1을 기록했던 마지막 경기에서 끝이 났다. 그들의 두 번의 우승에서 그들은 총 9골을 넣었지만, 그들은 시즌에서 퍽을 득점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마지막 경기에서 골대 뒤쪽을 단 한 번밖에 찾지 못했다. 오일러스는 시즌에서 순조로운 출발을 했고 그들은 단 한 골만 내준 승리를 거두고 있다. 그 팀은 시즌에도 양 측면의 빙판이 탄탄했고 이번 경기에서도 그럴 것이다. 시애틀은 에드먼턴의 탄탄한 수비에 금이 가지 않을 것이고, 오일러스의 공격은 홈 경기에서 멀티골을 득점할 것이다. 오일러스는 또한 최소한 두 골 차이로 승리할 것이므로, 퍽을 더 좋은 확률로 가져가길 바란다.

 

예측: 에드먼턴 오일러즈

 

오일러스가 경기당 평균 4골을 넣고 있는 동안 나는 여전히 언더팀으로 기울고 있다. 공격력이 탄탄하고 스타급 선수들이 최전방에 있지만 최근 두 경기에서 5골밖에 넣지 못했다. 그들은 이번 경기에서 몇 골을 넣겠지만 나는 그들이 램프를 여러 번 켜는 것을 보지 못했다. 반면 크라켄은 이번 시즌에 득점 문제가 있었고 그들은 단 한 골만 넣은 경기를 치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단 한 골만 내준 탄탄한 에드먼턴D를 마주한 공격에서 고전할 것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그 총계를 맞출 것으로 본다. 이번 태평양 디비전 대회에서는 언더팀이 우승후보입니다.

 

예측: 6.5골 이하

 

검색

    인기글 (종합)
    오늘:
    6,419
    어제:
    10,976
    전체:
    7,557,05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