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스 골든나이츠 - 뉴욕 아일랜더스

10월25일 베가스 골든나이츠 뉴욕 아일랜더스 중계 NHL 분석

 

 

10월25일 베가스 골든나이츠 뉴욕 아일랜더스 중계 NHL 분석

 

뉴욕 섬 사람들은 길을 나서 T-모바일 아레나에서 베가스 골든 나이츠를 탈 것입니다. 섬사람들의 기록은 1-2-1이다. 나이츠는 1-3-0의 기록으로 경기에 들어간다.

 

 

 

베가스 골든나이츠 뉴욕 아일랜더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아일랜드 사람들은 지난 시즌에 경기당 골 수에서 21위, 경기당 슛 수에서 22위를 차지했다. 매슈 바잘은 지난 시즌 45득점으로 팀을 이끌었다. 그들은 오프 시즌에 자크 파리세와 카일 팔미에리를 취득하였다. 뉴욕은 지난해 시즌 공격력이 크지 않았지만 기세가 올라 플레이오프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섬들은 이번 시즌에 팔미에리와 파리스의 합류로 공격력이 더 좋아질 거야.

뉴욕이 수비에서 매우 좋은 활약을 펼쳤고 지난 시즌 훌륭한 골텐팅을 받았다. 아일랜드는 지난 시즌 경기당 득점 2위, 슛 10위에 올랐다. Semyon Barlamov는 2.04의 GAA와 .929의 SV 퍼센트로 19-11-4의 기록으로 지난 시즌을 마쳤다. 그는 지난해 GAA에서 4위, SV%에서 2위에 그쳤고, 골키퍼 중에서는 완봉 공동 1위에 올랐다. 발라모프는 계속되는 부상으로 올 시즌 아직 경기에 나서지 못했지만 복귀에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다. 일리야 소로킨은 지난 시즌 13승 6패, 2.17 GAA, .918 SV%의 성적으로 시즌을 마쳤다. 소로킨은 올 시즌 시작부터 몸이 흔들리고 있다. 그는 처음 4경기 중 3경기에서 3골 이상을 허용했다.

 

 

 

베가스 골든나이츠 뉴욕 아일랜더스 요점정리 분석

 

골든 나이츠가 3연패 행진을 하고 있다. 그들의 마지막 경기는 에드먼턴 오일러스와의 경기였다. 니콜라스 로이는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놀란 패트릭과 니콜라스 헤이그가 각각 한 골을 넣었다. 로빈 레너는 맞선 32개의 슛 중 28개를 막아냈다.

 

지난 시즌에는 공격력이 나이츠에게 뛰어났다. 그들은 지난 시즌에 경기당 득점 수 3위, 경기당 슛 수 4위로 마쳤다. 마크 스톤은 61점으로 팀을 이끌었다. 그들의 상위 두 계열인 페이시오레티-스테펜슨-스톤과 마르초-칼슨-스미스는 그대로 남아 있다. 알렉스 투흐는 어깨 수술을 받은 후 상당한 시간을 놓칠 것이다. 그들의 공격은 시즌을 시작하기에 일관성이 없었다. 2경기에서 3골 이상을 기록했지만 2경기에서는 2골 이하를 기록했다.

 

 

수비와 골텐딩은 지난 시즌 내내 나이츠에게 엄청난 것이었다. 라스베가스는 지난해 경기당 득점 1위, 경기당 슛 4위로 마감했다. 로빈 레너가 베가스의 주전 골텐더를 맡게 됐다. 그는 지난 시즌에 2.29의 GAA와 .913의 SV%로 13승 4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 리너는 올해를 시작하려고 애쓰고 있다. 시즌 시작 4경기 중 3골 이상을 허용했다. Laurent Brossoit는 오프 시즌에 레너의 백업 선수로 영입되었다. 그는 지난 시즌 11경기 선발로 출전해 6승 6패, 14경기에 출전해 2.42 GAA와 0.918 SV%의 성적을 거뒀다. 브로스소이트는 레너가 고전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첫 스타트를 곧 잡을 수 있었다.

 

 

베가스 골든나이츠 뉴욕 아일랜더스 최근 양팀 전적

 

  • 최근 4번의 미팅에서 4대 0으로 승리했습니다.
  • 골든나이트가 마지막 6경기에서 6대 0으로 이기고 있습니다. 동부 콘퍼런스입니다.

 

그 섬사람들은 연이은 경기의 막바지에 있다. 세미온 바라모프가 이번 경기에 복귀할 가능성도 있지만 복귀할 경우 시즌 첫 경기 액션에서 녹슬게 된다. 라스베이거스의 공격이 시즌 초반부터 일관성이 없었지만 실력파 팀인 데다 지난 시즌 상위 2개 라인을 그대로 유지했다. 마크 스톤은 팀에 합류한 이후 나이츠에 매우 잘해주었다. 두 시즌 전 스톤은 65경기에서 63득점을 기록했고 지난 시즌에는 55경기에서 61득점을 기록했다. 라스베가스가 상황을 역전시켜 섬사람들을 물리칠거야

 

예측: 베가스 골든 나이츠

 

양 팀 모두 퍽이 골문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고군분투하고 있다. 로빈 레너는 한 해를 시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시즌 시작 4경기 중 3골 이상을 허용했다. 일리야 소로킨은 올 시즌 선발이 흔들리고 있다. 그는 처음 4경기 중 3경기에서 3골 이상을 허용했다. 나이츠와 섬사람들은 지난 시즌 경기당 득점 순위에서 상위 두 팀이었지만 한 해를 시작하기 위해 퇴보했다. 두 팀 모두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퍽이 네트 밖으로 나오지 못하게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가운데, 오버가 강타할 것이다.

 

예측: 5.5 이하

 

검색

    인기글 (종합)
    오늘:
    9,102
    어제:
    15,209
    전체:
    7,440,26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