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팬더즈 - 콜로라도 아발란치

10월22일 플로리다 팬더즈 콜로라도 아발란치 중계 NHL 분석

 

 

10월22일 플로리다 팬더즈 콜로라도 아발란치 중계 NHL 분석

 

콜로라도 애벌란치가 27일 밤 플로리다 팬더스와 디비전 경기를 치르기 위해 FLA 라이브 아레나로 이동한다. 애벌랜치는 센트럴 디비전(Central Division)에서 공동 4위(1-2-0, 승점 2점)로 올라선 가운데 화요일 워싱턴 캐피털스에 6-3으로 패하고 있다. 팬서스는 애틀랜틱 디비전 공동 선두(3-0-0, 승점 6점)를 달리고 있으며 탬파베이 라이트닝과의 원정 경기에서 4-1로 승리했다.

 

 

 

플로리다 팬더즈 콜로라도 아발란치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콜로라도 애벌란치는 NHL에서 최고의 공격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왼쪽 윙어 J.T. 컴퍼의 활약이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이다. 부상 성적표에 4명이 이름을 올리면서 부상 대처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2021시즌 4점(2골 2도움)을 기록할 정도로 득점과 골에서 팀을 앞서며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워싱턴 캐피털스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20분 26초 얼음 위에서 2개의 슛에 득점과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맥키넌이 빙판 최고의 패스가 될 것이고 중부지구에서의 시즌 시작을 위해 노력하는 동안 승패의 차이가 될 수 있다.

 

다아시 쿠엠페르는 이번 시즌 콜로라도 애벌란치의 골키퍼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워싱턴 캐피털스와의 이전 경기에서, 그는 39개의 슛으로 5골을 내주었다. 콜로라도는 지난 시즌 13골을 허용해 리그 25위에 그치고 있다. (2)전 파워플레이 골과 (8)전 파워플레이에서 리그 평균이기에 단축할 경우 이 수비가 큰 강점으로 활용될 수 있다. 쿠엠페르가 최근 2경기에서 9골을 허용한 가운데 애벌란치가 수비를 어떻게 결정할지 관심이 쏠린다.

 

 

 

플로리다 팬더즈 콜로라도 아발란치 요점정리 분석

 

올 시즌 초반 플로리다 팬서스가 탄탄한데다 시즌 초반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센터 알렉산데르 바르코프의 활약도 한 원인이다. 부상자 명단에 선수가 한 명뿐이라 비교적 건강한 편이다. 올 시즌 득점 5점(2골 3도움)으로 팀 내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탬파베이 라이트닝과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얼음 위에서 22분 46초 동안 2개의 슛에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경기를 마쳤다. 바르코프는 험난한 초반을 보내고 있어 큰 한 해를 보낼 기회가 생겼다.

 

세르게이 보브롭스키가 올 시즌 플로리다 팬서스의 주전 골키퍼로 활약했으며 이곳에서 선발 출전할 예정이다. 올 시즌 득점률 2.47골, 세이브율 93.5%로 2-0-0으로 굳건하다. 그는 뉴욕 섬 주민들과의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30개의 슛에 1골을 허용함으로써 끝냈다. 팬서스는 이번 시즌에 리그 6위인 6골을 허용했다. 19차례 시도(84.21킬 비율)에 3골을 허용해 파워플레이에서 단축된 상황에서도 수비가 탄탄했다. 콜로라도는 NHL에서 공격력이 가장 뛰어난 팀 중 하나이기 때문에 흥미로운 매치업이 될 것이다.

 

 

플로리다 팬더즈 콜로라도 아발란치 최근 양팀 전적

 

  • 콜로라도는 지난 17경기에서 14승 3패를 기록했습니다
  • 콜로라도는 지난 6경기에서 5승 1패를 기록했습니다.

 

콜로라도 애벌란치는 나타 맥키논이 하루하루 명단에 이름을 올리면서 콜로라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콩페르는 최근 2경기에서 9골을 허용해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고 쿠엠페르는 다시 평균자책점으로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보보프스키는 애벌란치가 전체 스포츠에서 가장 뛰어난 공격력 중 하나이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콜로라도는 팬서스와의 최근 7번의 원정 경기에서 5승 2패로 앞서 있다. 전체적으로 콜로라도 애벌란치와 함께 원정에서 승리하고 플로리다 팬서스에게 시즌 첫 패배를 안기십시오. 

 

예측: 콜로라도 아발란치 

 

이 팀들은 슛을 올리고 골대 뒤쪽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콜로라도는 경기당 평균 31.7개의 슈팅과 3.33개의 골을 기록하고 있으며 플로리다는 평균 4.67개의 골과 평균 33.3개의 슛을 기록하고 있다. 양 팀 모두 아발란체가 짧게는 2골을 내준 반면 팬서스는 3골을 내주면서 파워플레이 골도 내주고 있다. 콜로라도와 플로리다의 최근 4경기에서 각각 오버가 터졌으니 이번 경기에서는 6.5골 이상을 기록하세요.

 

예측: 6.5 이상

 

검색

    인기글 (종합)
    오늘:
    9,408
    어제:
    13,661
    전체:
    7,507,718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