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데빌즈 - 시애틀 크라켄

10월20일 뉴저지 데빌즈 시애틀 크라켄 중계 NHL 분석

 

 

10월20일 뉴저지 데빌즈 시애틀 크라켄 중계 NHL 분석

 

시애틀 크라켄은 5경기 연속 원정경기를 치르고 이번에는 푸르덴셜 센터에서 뉴저지 데블스와 맞붙는다. 시애틀의 기록은 1-1이다. 데블스는 이번 시즌에 한 경기를 치렀고 개막전에서 승리했다.

 

 

 

뉴저지 데빌즈 시애틀 크라켄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Jaden Schwartz-Jared McCann-Jordan Eberle과 Marcus Johansson-Alexander Wennberg-Calle Jarnkrok는 시애틀행 첫 두 노선을 구성한다. 얀크록은 NHL의 COVID 프로토콜에 가입했고 이 게임을 놓칠 위험에 처해 있다. 시애틀의 공격은 좋은 출발을 보였다.

필리프 그루바우어는 6년 계약 자유 계약으로, 크리스 드라이거는 그루바우어의 백업 선수로 3년 계약 자유 계약으로 계약되었다. 작년에 훌륭한 시즌을 보낸 후, 그루바우어는 이번 시즌에 시애틀에서 지금까지 일관성이 없었다. 드라이거는 작년에 몸이 튼튼했다. 그는 지난 시즌 플로리다 팬더스에서 2.07 GAA와 0.927 SV%로 14승 6패 3패를 기록했다. 마크 지오다노와 빈스 던은 둘 다 확장 드래프트에서 주장되었다.

 

 

 

뉴저지 데빌즈 시애틀 크라켄 요점정리 분석

 

뉴저지 데블스는 금요일 밤 시카고 블랙호크스와의 시즌 개막전에서 연장전 끝에 4-3으로 승리했다. 잭 휴즈는 두 골을 넣었다. 더기 해밀턴과 안드레아스 욘슨이 각각 골을 넣었다. 조나단 버니어는 27개의 슛에 3골을 내줬다.

그 공격은 지난 시즌 데블스에서 고전했다. 그들은 지난 시즌을 경기당 골 수에서 26위, 경기당 슛 수에서 24위로 마쳤다. 그들은 비시즌에 토마스 타타르와 2년 계약을 맺었다. 타타르가 1선에서 뛸 것이고 데블스는 타타르가 두 시즌 전 68경기에서 61점을 올렸던 공격적 연출을 받기를 바라고 있다. 그는 시즌 첫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수비와 골텐딩도 지난 시즌 데블스에서 고전했다. 그들은 지난 시즌에 경기당 골 수에서 27위, 경기당 슛 수에서 22위로 마감했다. 맥켄지 블랙우드는 3.04 GAA와 0.902 SV%로 14승 17패 4패를 기록했다. 그는 이번 시즌의 주전 골키퍼가 될 것이다. 조나단 버니어는 비수기에 2년 계약을 맺었고 블랙우드를 후원할 것이다. 베르니어는 지난 시즌 23경기에 선발 출전해 24경기에 출전했다. 그는 2.99 GAA와 0.914 SV%로 9-11-1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수비는 비시즌에 더기 해밀턴의 계약으로 보강될 것이다. 해밀턴은 지난 시즌 수비수의 골, 어시스트, 포인트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 그는 시즌 개막전에서 골을 넣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뉴저지 데빌즈 시애틀 크라켄 최근 양팀 전적

 

  • 없음

 

크라켄은 이번 시즌에 벌써 4경기를 뛰었고 연속 경기 끝에 있다. 뉴저지는 금요일부터 경기를 하지 않아 신선하게 경기에 출전한다. 토마스 타타르와 더기 해밀턴이 1차전에서 새로운 인수에 기여했다. 타타르가 어시스트했고 해밀턴이 첫 경기에서 골을 넣었다. 해밀턴은 지난 시즌 골, 어시스트, 득점 부문에서 10위권 안에 들었던 지난 시즌을 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애틀이 연속 5연승을 달리고 뉴저지가 새로워지면 데블스가 승리할 것이다.

 

예측: 뉴저지 데빌즈

 

시애틀은 일주일 동안 5경기 연속 경기를 치렀고 그들은 연달아 경기를 하고 있다. 그것은 그들의 시즌과 프랜차이즈를 시작하기에 이상적인 일정이 아니다. 그들은 지칠 것이고 득점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다. 뉴저지는 첫 경기에서 4골을 넣었지만, 그들은 지난 시즌을 경기당 골 수에서 26위, 경기당 슛 수에서 24위로 마쳤다. 데블스는 비시즌에 엄청난 골을 추가하지 못했다. 이것은 낮은 점수를 받는 경기가 될 것이고 언더 점수를 받을 것이다.

 

예측: 6 미만

 

 

검색

    인기글 (종합)
    오늘:
    6,976
    어제:
    10,976
    전체:
    7,557,61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