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레이커스 - 휴스턴

11월3일 LA레이커스 휴스턴 중계 NBA 분석

 

 

11월3일 LA레이커스 휴스턴 중계 NBA 분석

 

로키츠-레이커스 미니시리즈 2차전을 소개합니다 4연패자인 휴스턴이 레이커스와의 핼러윈 재경기를 위해 스테이플스 센터로 돌아왔다. LA는 이제 2연승을 거두었고 이번 시즌에 처음으로 .500점을 조금씩 넘겼다. 휴스턴은 일요일 밤 LA에 95-85로 패한 후 반등할 것으로 보인다.

 

 

 

LA레이커스 휴스턴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실수하지 마세요, 로키츠가 고군분투하고 있어요. 일요일의 패배는 최종 점수만큼 가깝지는 않았다. 로키츠는 4쿼터에서 24점이나 뒤쳐진 뒤 백도어 커버(+10.5)를 얻기 위해 집결했다. 이 경기에서 로키츠는 필드로부터 41%, 3pt 범위로부터 21%(6-21)의 저조한 슛을 날렸다. 그들의 우려를 더하면서, Rockets는 무려 25번 이상 공을 돌렸고, 자유투 라인으로부터 51%만 슛을 날렸다. 로케츠 감독인 스티븐 실라스는 이것이 그의 어린 팀을 위한 재앙의 레시피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사일라스는 패배 후 기자회견에서 "선수로 인해 우리는 지쳤다"고 말했다. 그는 "시즌 초반부터 문제가 됐으며 매일 밤 좋은 팀과 경기를 할 때 우리는 우리의 간격과 턴오버에 들어가는 많은 것들을 이해해야 한다"고 말했다. 몇몇은 그저 부주의했고 다른 이들은 강요당했다. 강요하는 것이 꼭 나쁜 것은 아니지만 밤마다 문제가 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단체로 지켜봐야 할 것이다."

 

 

득점도 최근 로키츠에게 큰 문제가 되었고, 팀은 4경기 동안 세 번째로 100점 이하에 머물렀다. 포워드 크리스찬 우드는 팀 최다인 13개의 리바운드와 함께 16점으로 로키츠의 선발 투수들을 이끌었다. 신예 잘렌 그린이 초반 파울 트러블에 빠져 필드로부터 2-8 슈팅에 그치며 7득점에 그치는 등 팀 명분에 도움이 되지 않았다. 로키츠의 가장 밝은 점은 베테랑 에릭 고든의 활약이었다. 고든은 벤치에서 17득점을 기록했는데 그중 4득점은 3pt 거리에서 6타수였다.

 

 

 

LA레이커스 휴스턴 요점정리 분석

 

나머지 NBA 선수들에게는 나쁜 소식입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건강해지고 있고 그의 오랜 러닝메이트인 카멜로 앤서니는 새로운 발굴 작업에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LA에서의 첫해인 앤서니는 18일 밤 로키츠와의 경기에서 3pt 거리에서 8타수 5득점 등 시즌 최다인 23득점을 기록했다.

"사람들이 저를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라고 앤서니는 그의 적응 능력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저는 제가 상황에 적응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잘못된 인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떤 상황에도 잘 적응하고 어떤 상황에도 항상 적응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건 제가 여기 있으면서 남자들 곁에 있고, 준비하고, 준비하고, 필요한 것을 이해하고, 준비하는 것만으로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것입니다."

 

발목을 다쳐 두 번째 복귀전을 치르는 제임스는 러셀 웨스트브룩을 상대로 19개 슈팅 중 6개 슈팅에서 15점을 얻어 팀 최고 기록인 35분을 기록했다. 제임스의 복귀가 레이커스의 플로어 양끝에 도움이 될 것이다. dunksandthree.com에 따르면 레이커스는 리그 23위, 공격 15위, 수비 24위에 올랐다. 제임스는 2009년 시즌에서 +10.3으로 정점을 찍은 역대 최고의 +/- 선수 중 한 명이었다. 36세의 고령에도 불구하고 James는 연속해서 +6 효율성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의 비율이 +2에 불과하기 때문에 제임스의 효율성과 그 결과 몇 주 내에 팀의 효율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8번째 NBA 시즌에 접어든 제임스는 파더타임과 직면하여 모든 운동선수들에게 가장 힘든 싸움을 계속할 것입니다.

 

 

 

"100%로 돌아가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압니다. "저는 제 경력을 100% 회복하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제임스는 최근 부상에서 복귀하기 전에 말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가 바닥에 올라서 제 팀이 이기도록 도울 수 있는 곳에서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LA레이커스 휴스턴 최근 양팀 전적

 

  • 레이커스는 최근 16경기에서 5승 16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 레이커스는 홈 7경기에서 0승 7패로 지고 있습니다.
  • 레이커스는 최근 9경기에서 1-7-1 ATS로 지고 있습니다.
  • 휴스턴은 101.5 PPG로 NBA에서 25위를 차지했습니다.
  • 휴스턴은 지난 7경기에서 0-7로 뒤지고 있습니다.
  • 휴스턴은 마지막 4번의 원정 경기에서 4-0으로 뒤지고 있습니다.

 

레이커스는 4승 3패로 다소 보잘것없는 2승 5패이다. 한편 로키츠는 지난 6번의 원정경기에서 5승 1패로 앞서있다. 레이커스는 어린 로키츠를 일찍 퇴출시키기 위해 노력할 베테랑 팀이다. 일요일 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이 경기의 다양한 단계에서 20점 이상의 리드를 가질 것입니다. 일요일 밤처럼, 로키츠는 계속해서 맞서 싸울 것입니다. 로키츠는 패배 기록에도 불구하고 시즌 내내 싸워왔다. 그들은 4연패에 6경기 중 5패를 기록했지만 3승 3패로 굳건하다. 휴스턴은 또한 건강한 케빈 포터 주니어의 또 다른 경기로 이득을 볼 것이다. 전 USC 제품이 홈커밍 경기 두 번째 기회에서 흔들리며 나올 것으로 기대하세요. 로키츠가 경기당 턴오버에서 NBA에서 꼴찌인 반면, 레이커스는 그 부문에서 리그 26위를 기록하면서 조금 더 효율적이다. 제임스가 3경기 연속 복귀하더라도 젊은 로키츠가 이번 경기를 흥미롭게 이끌며 스프레드를 커버할 것으로 기대한다.

 

예측: 휴스턴 로키츠 

 

수비가 안 좋은 두 팀, 그럼 오버로 가는 거죠? 틀렸다. 두 팀이 수비력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두 팀은 대등한 비율로 공을 올리고 휴스턴은 NBA에서 최악의 공격 효율 팀 중 하나이다. 로키츠는 현재 공격력에서 30개 팀 중 28위를 차지하고 있다. 실제로 휴스턴은 최근 4번의 로드 대결에서 언더에 4-0, 마지막 7경기에서는 0-7로 앞서 있다. 레이커스가 상위권에 있는 동안, 12위에 불과하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세상을 불태우고 있지 않다. 219점은 레이커스가 도전해야만 얻을 수 있는 점수인 것 같다. 이 단계에서 르브론 제임스가 로키츠를 주요한 도전이라기보다는 그의 선수 생활의 거대한 레이더에 대한 또 하나의 깜빡임으로 보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레이커스는 하품을 하면서 승리를 거두겠지만, 예쁘지도 않고 점수가 높은 경기가 되지도 않을 것이다.

 

예측: (219) 이하

 

    인기글 (종합)
    오늘:
    7,229
    어제:
    10,976
    전체:
    7,557,86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