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 올랜도

11월2일 미네소타 올랜도 중계 NBA 분석

 

 

11월2일 미네소타 올랜도 중계 NBA 분석

 

눈치채지 못했을지 모르지만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는 시즌 3쿼터 동안 끔찍한 플레이로 도랑으로 끌려간 그들의 기록을 보면 알 수 없는 지난 시즌을 사실상 마무리했다. 그러나 그들이 올해 3-2에서 5경기를 치르면서 2021-22 시즌까지 그 강한 결말이 이어졌다. 그들은 월요일에 열릴 올랜도 매직과의 경기에서 이 기록을 향상시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지난 시즌 T-울브스와 매직은 지난 5월 두 번째 만남에서 미네소타가 그들을 물리치면서 두 게임을 나누었다. 3-2 팀버울브스가 다시 1-6 매직을 이길 수 있을까요?

 

 

 

미네소타 올랜도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올랜도 매직에게는 긴 한 해가 될 것이다. - 그 팀은 지난 시즌에 팀을 대파했을 때 그것을 깨달아야 했다. 그들은 1-6으로 출발하여 4연패를 당했다. 이 팀은 경험을 쌓고 점점 더 나아지려는 아주 어린 팀이다. 그러나 올 시즌에는 디트로이트에 110-103으로 패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공동 선두에 설 것이다. 매직은 꽤 잘하여 플로어에서 43.7 퍼센트의 슛과 3개의 50%를 만들었으나 결국 그들은 턴오버와 파울에 의하여 취소되었다.

디트로이트는 매직보다 자유투 라인에 15번 더 많이 도달했고 그것이 차이점으로 증명되었다. 루키 프란츠 바그너가 19점을 줄이며 올랜도를 리드하며 또 다른 좋은 경기를 펼쳤다. 콜 앤서니가 15득점, 10리바운드를 잡으며 계속 빛을 발하고 있고, 프란츠의 동생 모 바그너가 벤치에서 13득점을 추가했다. RJ 햄튼이 11점을 추가했다. 게리 해리스는 월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 대해 의심스럽다.

 

 

 

미네소타 올랜도 요점정리 분석

 

미네소타 팀버울브스가 지난 시즌 말에 최고의 선수인 칼 앤서니 타운스, 앤서니 에드워즈, 그리고 단젤로 러셀을 건강하게 영입했을 때, 그들은 실제로 좋은 경기를 하기 시작했다. 세 사람 모두 올시즌 건강하게 출발했고 3-2로 시즌을 시작하며 티울브스의 탄탄한 플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그들은 토요일 밤 덴버 너기츠와의 경기에서 93-91로 패하며 힘든 시험을 치렀다.

 

 

팀버울브스는 4쿼터까지 선두를 유지했지만, 현 MVP인 니콜라 요키치가 덴버를 승리로 이끌기 위해 연장전을 벌였다. 울브스는 덴버를 41%로 잡았지만 그들은 39%만 쐈어요 말리크 비슬리는 이날 밤 벤치에 앉아 6개의 3점슛으로 팀 최다인 18득점을 기록했다. 타운스, 에드워즈, 러셀은 각각 14득점을 기록했는데 에드워즈는 팀 최다인 11리바운드를, 러셀은 팀 최다인 6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미네소타 올랜도 최근 양팀 전적

 

  • 마법은 2-5 ATS입니다.

 

미네소타 팀버울프는 토요일 너기츠에게 가슴 아픈 패배를 당했다. 그들은 마지막 순간에 도루와 멋진 외모로 우승하거나 연장전에 내보냈지만 전환하지 못했다. 경기 후 그들의 좌절은 분명했고 나는 그들이 매직 위에서 좌절감을 풀기를 바란다. 매직은 아직 어리고 시즌이 진행되면서 향상될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1년 전 팀버울브스가 있던 곳이고 지금은 울브스가 그들이 이겨야 할 경기, 즉 홈에서 더 적은 팀들을 이기는 방법을 배우고 있다. 미네소타가 열망하는 플레이오프 캘리버팀에게는 필수사항이라 홈에서 볼일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팀버울프를 엄호하도록 하세요.

 

예측: 미네소타

 

미네소타 팀버울브처럼 들리진 않지만 적어도 지금까지는 사실입니다. 사실, 팀버울프는 사실 훌륭한 수비팀이고 그들의 공격이 아닌 그들의 수비였다. 그들의 5경기 중 3경기에서 그들은 100점 이하의 상대방을 가졌고 그들은 NBA에서 6번째로 높은 경기당 평균 100.6점을 허용한다. 올랜도는 매 경기 평균 102.3득점으로 NBA 27위에 불과해 팀버울브스 수비진을 상대로 세기의 기록을 깨는 매직은 보지 않는다. 여기 아래를 맡아.

 

예측: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8,456
    어제:
    13,661
    전체:
    7,506,76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