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라호마시티 - 골든스테이트

10월27일 오클라호마시티 골든스테이트 중계 NBA 분석

 

 

10월27일 오클라호마시티 골든스테이트 중계 NBA 분석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8일 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와의 경기에서 제보를 받기 위해 페이컴 센터로 이동하고 있다. 워리어스는 일요일 저녁 새크라멘토 킹스에 119-107로 승리를 거두고 있다. 선더는 홈에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에게 115-103으로 패했다. 워리어스는 이 게임을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 여깁니다.

 

 

 

오클라호마시티 골든스테이트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스테판 커리가 27득점을 올리며 워리어스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5000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가 돼 골든스테판 커리는 일요일 밤 새크라멘토 킹스와의 경기에서 119-107로 승리하며 골든스테이트가 3-0으로 개선하는데 일조했다. 커리는 10개의 어시스트와 7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2번이나 MVP를 수상한 그 선수는 워리어스의 첫 두 경기 각각에서 최소한 20 포인트와 10 리바운드를 가졌다. 지난 두 시즌 동안 클레이 톰슨이 빠지면서 워리어 공격에서 최고의 개로 군림했던 커리에게는 뜨거운 시작이다.

 

조던 풀은 22점을 추가했고, 드레이먼드 그린은 14점, 6리바운드, 7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스티브 커 감독과 골든스테이트는 당장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던 풀에서 나오는 공격적 연출에 만족해야 한다. Curry는 그의 윙메이트로서 어린 선수에게 많은 자신감을 가지고 경기에 임하고 있으며, Warriors는 그를 후원하는 대신 Curry와 함께 계속해서 시간을 주는 것이 현명하다.

 

 

 

오클라호마시티 골든스테이트 요점정리 분석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는 29득점, 신예 조쉬 기데이는 선더스에 19득점, 8리바운드, 6어시스트, 4스틸을 기록했지만 일요일 밤 세븐티식서스에 115-103으로 패하면서 역부족이었다. 오클라호마시티는 0-3으로 뒤졌지만 선더는 끈질긴 플레이로 일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도 있었다. 팬들은 오클라호마시티가 골을 넣을 때까지 서 있었다. 시간이 좀 걸렸지만 2019-20시즌이 코로나19 범유행으로 중단된 이후 썬더스로서는 첫 정규시즌 득점을 팬들 앞에서 기록했다. 그들은 이 경기를 끝내겠다고 위협한 적이 없기 때문에 결국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다.

 

Josh Giddey는 이번 시즌에 지금까지 NBA 무대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경기당 평균 9점에 그치고 있지만 눈에 띄는 것은 수비 통계다. 수비진에서 계속 뛰어난 활약을 펼칠 수 있다면 1박에 30분 이상을 기록할 수 있다면 공격수가 따라올 것이다. 루키들은 일반적으로 포인트가드 포지션에서 어려움을 겪는데, 고맙게도 그는 그에게 로프를 보여줄 길게우스-알렉산더가 있다.

 

 

오클라호마시티 골든스테이트 최근 양팀 전적

 

  • 천둥은 지난 9경기에서 1-8 ATS를 기록했습니다
  • Thunder는 Western Conf의 상대팀을 상대로 한 마지막 17경기에서 1승 16패를 기록했습니다.
  • 전사들은 최근 11경기에서 9승 2패입니다
  • Warriors는 OKC와의 마지막 5경기에서 5-0의 ATS를 기록했습니다.

 

Josh Giddey는 이번 시즌에 지금까지 NBA 무대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경기당 평균 9점에 그치고 있지만 눈에 띄는 것은 수비 통계다. 수비진에서 계속 뛰어난 활약을 펼칠 수 있다면 1박에 30분 이상을 기록할 수 있다면 공격수가 따라올 것이다. 말하자면, 이번 경기에서 그는 스테판 커리를 상대편에서 보게 될 것입니다. 커리는 27득점을 올리며 워리어스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5000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가 됐다. 그는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절치부심하고 있으며 오클라호마시티에는 그를 늦추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기든과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는 수비 진영에 손이 많이 갈 것이다. 워리어들을 쉽게 엄호하세요.

 

예측: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MVP 2회 수상자인 스테판 커리는 워리어스의 첫 두 경기에서 최소 20득점 10리바운드를 기록했으며 22일에도 계속 전달할 예정이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 차이가 날 것은 골든스테이트와 그들의 수비력이다. 선더는 드레이몬드 그린과 워리어 인테리어를 상대로 많은 점수를 얻지 못할 것이다. 리빌딩 선더에 수비 클램프까지 걸었으니 이번 승점의 대부분은 골든스테이트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 지난 시즌까지 골든스테이트가 치른 최근 6경기 중 4경기, 원정 6경기 중 5경기에서 모두 탈락했다. 오클라호마시티는 올해 첫 3번의 아웃에서 경기당 평균 승점 93점에 그치고 있다. 그 추세가 계속되기를 기대하세요. 자신감을 가지고 이 경기에서 언더그라운드를 밟으세요.

 

예측: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8,985
    어제:
    15,209
    전체:
    7,440,150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