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클리퍼스 - 포틀랜드

10월26일 LA클리퍼스 포틀랜드 중계 NBA 분석

 

 

10월26일 LA클리퍼스 포틀랜드 중계 NBA 분석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가 21일 저녁 LA 클리퍼스와 충돌하면서 캘리포니아주 스테이플스 센터로 향하고 있다. 블레이저스는 피닉스 선스에 134-105의 인상적인 승리를 거두고 있다. 클리퍼스(0-2)는 27일 멤피스 그리즐리스와의 홈경기에서 120-114로 패했다. 로스엔젤레스는 이 경기를 3점 홈 우승팀으로 선정했습니다.

 

 

 

LA클리퍼스 포틀랜드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CJ 맥컬럼이 28득점을 올리며 지난 토요일 밤 서부 콘퍼런스 챔피언들을 상대로 블레이저스를 인상적인 승리로 이끌었다. 데미안 릴라드는 19득점 8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안페르니 시몬스는 벤치에서 18득점을 올렸다. 그러나 찬시 빌럽스 신임 감독의 눈에 들어온 것은 수비였다. 빌럽스는 AP 기자에게 자신의 D에 대해 "마치 바닥에 6명이 있는 것 같았던 때가 있었다"며 "사람들은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릴라드는 아크 뒤 첫 11번의 시도를 놓친 뒤 2쿼터 1분 3초를 남기고 시즌 첫 3점슛을 성공시켰다. 포틀랜드가 하프타임에 20점 차로 앞서며 노먼 파월이 왼쪽 무릎 부상으로 2쿼터 5분43초를 남기고 경기를 떠난 상황에서 유일한 전반 불상사가 발생했다. 클리퍼스와 도로 경기를 치르는 게 의심스러워요 블레이저스는 지난 시즌 NBA에서 최악의 수비팀 중 하나였고 새 감독 체제에서 가장 큰 임무 중 하나이다. 빌럽스는 블레이저 부부가 자신들의 정체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 이를 정의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LA클리퍼스 포틀랜드 요점정리 분석 

 

폴 조지는 41득점 10리바운드로 경기를 마쳤으나 그리즐리스가 클리퍼스를 120-114로 꺾으면서 아쉬움을 남겼다. 조지는 25피트짜리 선수를 놓쳤고 루크 케나드는 데스몬드 베인에게 파울을 범해 자유투 2개 중 1개를 성공시켰다. 조지는 클리퍼스가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0-2로 떨어졌을 때 왼쪽 측면에서 다시 놓쳤다.

 

 

멤피스는 클리퍼스를 30-11로 꺾고 3번째 경기를 열어 89-73으로 앞서나갔다. 레지 잭슨은 클리퍼스를 위해 17점을 추가했다. 길거리 옷을 입은 카와이 레너드는 벤치에 있는 코치들 옆에 앉았다. 오른쪽 ACL 부분 파열로 7월에 수술을 받고 재활 중이야 클리퍼스는 그의 수비력과 백코트에서 노련한 지도력이 절실히 필요하다. 조지가 돌아오기 전까지는 괜찮을 거예요 하지만 조지가 오는 데는 큰 시간이 걸릴 거예요 그의 41점 10리바운드로, 로스엔젤레스는 여전히 졌다. 그들은 나설 다른 사람이 필요해요.

 

 

LA클리퍼스 포틀랜드 최근 양팀 전적

 

  • 클리퍼스는 최근 5경기에서 1승 4패를 기록했습니다.
  • 블레이저는 지난 11번의 원정 경기에서 8승 3패입니다
  • 블레이저는 10월의 마지막 9경기에서 6승 3패를 기록했습니다.

 

CJ 맥컬럼이 28득점을 올리며 지난 토요일 밤 서부 콘퍼런스 챔피언들을 상대로 블레이저스를 인상적인 승리로 이끌었다. 데미안 릴라드는 19득점 8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안페르니 시몬스는 벤치에서 18득점을 올렸다. 포틀랜드가 좋아 보였지만 이번 젊은 시즌을 시작하는 데 주목할 만한 것은 그들의 수비력이다. 블레이저스는 지난 시즌 NBA에서 최악의 수비팀 중 하나였고 새 감독 체제에서 가장 큰 임무 중 하나이다. 빌럽스는 블레이저 부부가 자신들의 정체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 이를 정의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서부 컨퍼런스에서 거물들을 상대로 한 이번과 같은 큰 경기는 빌업스와 이 블레이저스 팀에게 좋은 출발점이 된다. 노먼 파월은 무릎 부상이 의심스럽지만 포틀랜드가 고전하는 클리퍼 팀을 충분히 챙겨야 한다. 포틀랜드에 가 있어

 

예측: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Chauncey Billups 감독은 이 블레이저스 팀에 다른 문화를 가져오려고 노력하고 있다. 블레이저스는 지난 시즌 NBA에서 최악의 수비팀 중 하나였다. 비록 그들이 공의 측면을 훨씬 더 강조하고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서부에서 대부분의 상위 팀들을 포함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다. 지난 시즌까지 포틀랜드가 치른 마지막 9경기 중 8경기, 웨스턴 컨퍼런스 팀과 맞붙은 마지막 9경기 중 8경기에서 총수가 넘었다. 폴 조지가 마지막 경기에서 40점을 줄인 만큼 포틀랜드전에서도 비슷한 공격 폭발을 예상해도 무방하다. 로스앤젤레스의 공격적 고군분투에 과민반응하기에는 아직 이르고, 같은 시각으로 볼 때 포틀랜드의 수비 성공도 그렇다. 이것은 3개의 공으로 이루어진 톤의 위아래 경기가 될 것입니다. 안심하고 이쪽으로 오세요.

 

예측: 234.5 초과

 

    인기글 (종합)
    오늘:
    9,079
    어제:
    15,209
    전체:
    7,440,24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