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올랜도

10월25일 뉴욕 올랜도 중계 NBA 분석

 

 

10월25일 뉴욕 올랜도 중계 NBA 분석

 

올랜도 매직은 일요일 저녁 뉴욕 닉스와 재경기를 치르기 위해 동부 해안을 따라 매디슨 스퀘어 가든으로 이동한다. 닉스는 그들의 홈 개막전에서 연장전에서 보스턴 셀틱스를 상대로 스릴러를 이겼다. 매직은 샌안토니오와의 원정경기에서 123-97로 대파당하며 금요일 뉴욕까지 패했다. 이 팀들은 뉴욕을 다시 한번 빅 우승후보로 정한 가운데 일요일에 다시 만난다.

 

 

 

뉴욕 올랜도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올랜도 매직이 마지막으로 등판한 이후 많은 변화가 있었다. 새 감독이 선임됐고 2021년 NBA 드래프트 클래스에서 톱10에 올랐던 신인 2명이 등장해 팬덤이 형성되기 이전 수준의 팬덤을 형성했다. Jamahl Mosley 신임 감독은 프리시즌을 단지 훈련 캠프의 영광스러운 이름으로 만들겠다고 맹세했다. 그는 처음 두 경기 동안 두 개의 다른 선발 유닛을 선보였고, 다양한 라인업 조합으로 계속해서 손질을 하고 있다.

그들은 아직 일요일 경기를 위한 선발 팀을 정하지 못했다. 전체 8위로 드래프트된 프란츠 바그너는 진정한 프로젝트이며, 그가 방어적으로 기여할 준비가 될 때까지 몇 분도 채 남지 않았다. 숫자에 따라 잔혹한 프리시즌을 보냈지만 원초적 잠재력을 엿볼 수 있는 게 눈에 띈다. 잘렌 석스는 또 다른 최고의 선수였지만 부상과 최근 COVID-19와의 경기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더 매직은 석스와 한 시즌 전 평균 12.9ppg, 4.1 APG를 기록했지만 올해 들어 서서히 출발한 콜 앤서니를 백코트에 배치한다.

 

 

 

뉴욕 올랜도 요점정리 분석

 

줄리어스 랜들과 지난해 톱10 픽 오비 토핀이 지난 시즌 총 39분 동안 코트를 함께 했다. 그들은 이번 시즌에 이미 그 숫자에 근접하고 있다. 톰 티보도 닉스 감독은 19일(현지시간) 열린 셀틱스와의 경기에서 타지마할 깁슨의 결장과 네렌스 노엘의 왼쪽 무릎 부상으로 스몰볼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랜들과 토핀이 16분 아래 함께 바닥에 있을 때 닉스는 12점 차이로 셀틱스를 앞섰고, 토핀은 전환기에 보스턴을 불태워 놓치고 샷을 놓친 후 도약하여 다른 엔드에서 쉽게 끝냈다. 28분만에, 2년차 포워드는 14점을 득점했다. 뉴욕은 2학년 때 오비가 한동안 길을 잃은 것처럼 보였던 떠들썩한 루키 시즌을 마치고 재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랜도와의 이번 홈과 홈 2연전을 위해 틱스 감독이 같은 스몰볼 라인업을 배치할지는 미지수다. 하지만, 유망한 토핀은 랜들과 함께 뛰는 것이 좋아 보인다.

 

 

뉴욕 올랜도 최근 양팀 전적

 

  • 닉스는 홈 16경기에서 13승 3패를 기록했습니다.
  • 닉스는 10월 7일 마지막 경기에서 5승 2패입니다
  • 최근 5경기 동안 0-5의 ATS를 기록했습니다.
  • 마법은 마지막 6번의 원정 경기에서 0승 6패를 기록했습니다.

 

올랜도 매직은 한 시즌 72경기 중 51경기를 패해 공격력에서 2위를 기록했다. 올랜도는 전체 드래프트 5순위로 곤차가에서 잘렌 석스를 선발했고 조만간 올스타에 오를 가능성이 있다. 매직은 너무 어리고 너무 미숙해서 올해 초에 경쟁하기엔 너무 어려요. 젊은 총구를 앞세워 한 해를 거듭할수록 나아지는 모습을 보이겠지만 NBA 지형도에 적응하면서 정규시즌 첫 주엔 다소 제자리걸음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잘렌 석스가 올랜도와 오랫동안 기대했던 재건을 위한 해답이 될 것으로 보인다. 뉴욕은 금요일에 올랜도를 이겼고, 그들은 이번에도 그럴 것이다. 닉스를 데리고 가서 엄호해

 

예측: 뉴욕 닉스 

 

올랜도 매직은 올 시즌 수비가 선두를 차지하기를 원하는 것을 비밀로 하지 않았다. Jamahl Mosley 신임 감독에 따르면, 그들은 그들의 수비가 그들의 명함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에따라 양 팀은 라인업 교체를 겪고 있으며 특히 석스와 콜 앤서니의 어린 매직 백코트와 함께 수비적인 성장통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시즌부터 올랜도의 최근 19경기 중 14경기에서 총수가 넘었다. 이들 팀은 28일 밤 만나 합계 217점을 기록했지만 두 번째 맞대결에선 그 수치가 치솟을 것으로 보고 있다. 프리시즌을 포함해 올랜도의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총수가 넘었다. 여기서 최소 D로 포인트가 많을 것으로 예상하세요. 넘겨받다.

 

예측: 215이상

 

    인기글 (종합)
    오늘:
    8,858
    어제:
    13,661
    전체:
    7,507,168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