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 새크라멘토

10월21일 포틀랜드 새크라멘토 중계 NBA 분석

 

 

10월21일 포틀랜드 새크라멘토 중계 NBA 분석

 

올 시즌에 대한 높은 희망과 기대를 가진 두 팀은 매우 흥미진진한 매치업으로 그들의 캠페인을 시작할 것이다. 루크 월튼의 새크라멘토 킹스가 모다센터를 방문해 숀시 빌럽스의 새 감독 공식 데뷔전에서 새로운 모습의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를 꺾고 도전한다. 두말할 나위 없이 홈은 최근 폼에서 경쟁하고 발전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어깨가 무겁다.

 

킹스는 리그 최악의 15년 플레이오프 가뭄에 종지부를 찍고자 하고 있으며, 그들은 프리시즌 동안 4승 0패의 완벽한 기록으로 마무리하며 엄청난 발전의 섬광을 보여주었다. 한편, 그들이 정말로 중요할 때 그 기세를 탈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이다. 블레이저스는 킹스와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107대 93으로 패하는 등 4차례의 프리시즌 경기를 포기했다.

 

 

 

포틀랜드 새크라멘토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새크라멘토 킹스는 지난 시즌 서부 콘퍼런스에서 12위를 차지해 플레이오프 진출 기회를 놓쳤다. 113.7점을 기록하면서 117.4점을 허용했기 때문에, 그들의 문제 중 일부는 그들의 수비였다. 이미 수비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데이비언 미첼의 합류로 올해 신인상 후보에 다크호스가 될 수 있게 됐다.

 

한편, 로스엔젤레스 클리퍼스,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 피닉스 선스, 그리고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함께 디비전을 공유하는 것은 계속해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이 프랜차이즈에 다시 한번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디아론 폭스는 지난 시즌 경기당 개인 최고 득점(25.2점)과 어시스트(7.4점)를 기록한 뒤 올스타로 발돋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렇다고 플레이오프 진출을 추진하기에는 역부족일 수 있다.

 

 

 

포틀랜드 새크라멘토 요점정리 분석

 

비시즌 중 데미안 릴라드 주변이 떠들썩했다. 많은 사람들은 만약 그들이 느린 출발을 하거나 트레이드 마감일 전에 그들의 명단을 개선하지 않는다면, 그가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에서 그의 길을 강요할 수 있다고 믿는다. 릴라드는 이 팀의 핵심이자 영혼이며, 45/39/92 슈팅 스플릿에서 경기당 평균 28.8득점 7.5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뛰어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릴라드는 다수의 부상과 평균 이하의 출연진에도 불구하고 붐비는 서부 컨퍼런스에서 블레이저스를 6번 시드로 이끄는 데 성공하였다. 공동 6위(42승 30패)를 기록했지만 덴버 너기츠에 6경기 만에 패하며 1라운드 목표에는 못 미쳤다.

 

 

포틀랜드 새크라멘토 최근 양팀 전적

 

  • 블레이저는 마지막 32번의 수요일 경기에서 25승 7패입니다.
  • 블레이저는 홈에서 가장 좋아하는 마지막 11경기에서 3-8개의 ATS를 기록했습니다.
  • 킹스는 3일 이상 쉬는 날에 마지막 26경기에서 21승 5패입니다.
  • 킹스는 로드 약자로서의 마지막 52경기에서 35승 17패입니다.

 

두 팀이 프리시즌에서 만났을 때 블레이저스는 전력에서 한참 멀었다. 데이미언 릴라드, 노먼 파월, CJ 맥콜럼, 로버트 코빙턴은 휴식이나 가벼운 부상으로 결장했다. 킹스는 타이리스 핼리버튼, 마빈 배글리, 버디 하일드를 제외한 대부분의 코어를 그 경기에 사용했기 때문에 이전의 매치업은 거의 가치가 없었다.

 

 

 

블레이저스는 지난 시즌 경기당 116.1득점으로 리그 5위의 공격력을 가졌고 올 시즌 득점자 전원이 복귀한다. 킹스는 멈출 수 없었고 가까운 경기에서 루크 월튼의 코치는 항상 의문이었다. 또한 블레이저스는 홈 관중들 앞에 서서 시즌을 좋은 분위기로 시작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예측: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이 두 팀 모두 정확히 수비가 튼튼하지도 않고, 그럴 만한 인력이 없다. 블레이저스는 지난 시즌 경기당 득점 7위(114.3)를 허용하며 7명의 선수가 한 해 동안 평균 두 배 이상을 기록했다. 킹스는 리그에서 10번째로 높은 페이스로 경기를 했고 디아론 폭스가 백코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템포를 올릴 것이다.

 

블레이저스는 3점슛을 성공시켰고 킹스는 지난 시즌 아크 너머에서 38%의 슛을 허용하며 월튼의 임기 동안 외곽 방어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번 경기는 홈팀이 두 자릿수 승리를 거두는 승부차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예측: 230 이상

 

    인기글 (종합)
    오늘:
    9,066
    어제:
    13,661
    전체:
    7,507,37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