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레이커스 - 골든스테이트

10월20일 LA레이커스 골든스테이트 중계 NBA 분석

 

 

10월20일 LA레이커스 골든스테이트 중계 NBA 분석

 

골든스테이트는 프리시즌 무패(5승0패)를 기록했는데, 정규리그가 자주 뛰는 마지막 두 경기 외에는 거의 의미가 없다. 워리어스는 로스앤젤레스를 상대로 한 두 경기 각각에서 레이커스를 꺾었다. 골든스테이트는 프리시즌 세 번째 경기에서 레이커스를 121-114, 네 번째 경기에서 111-99로 이겼다. 골든스테이트는 조나단 쿠밍가, 클레이 톰슨, 제임스 와이즈먼이 빠진 가운데 정규시즌을 시작한다.

 

LA는 0-6으로 프리시즌 무승을 거뒀다. 하지만, 르브론 제임스와 앤서니 데이비스의 복귀와 러셀 웨스트브룩, 카멜로 앤서니, 라존 론도의 합류 덕분에 올 시즌 레이커스에 많은 기대가 있다. LA 레이커스는 트레버 아리사 없이 정규시즌을 시작할 예정이며 웨인 엘링턴, 말릭 몽크, 켄드릭 넌, 탈렌 호튼 터커는 모두 의문이다.

 

 

 

LA레이커스 골든스테이트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골든스테이트는 다시 한번 포인트가드 스테판 커리가 메고 드레이먼드 그린, 안드레 이궈달라, 앤드루 위긴스가 큰 공을 세운다. 다만 클레이 톰슨은 1월 중순이나 돼야 복귀할 수 있고 제임스 와이즈먼은 무릎 부상으로 무기한 결장한다. 지난 시즌에는 스티븐 커리가 경기당 평균 32.0득점으로 골든스테이트 득점왕을 차지했고 득점왕 2위는 앤드루 위긴스가 경기당 평균 18.6득점으로 뒤를 이었다. 드레이먼드 그린은 경기당 평균 7.1리바운드 8.9어시스트로 리바운드와 어시스트 모두에서 골든스테이트를 이끌었다.

클레이 톰슨과 제임스 와이즈먼이 복귀할 때까지 커리, 그린, 위긴스, 케본 루니, 조던 풀은 골든스테이트에서 선발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 톰슨이 복귀하면 골든스테이트는 커리, 그린, 톰슨에 3명의 스타 선수들을 거느리고 와이즈먼과 신예 조너선 쿠밍가, 모지스 무디가 이끄는 젊은 선수들을 데려올 예정이다.

 

 

 

LA레이커스 골든스테이트 요점정리 분석

 

스타 르브론 제임스와 앤서니 데이비스가 LA 레이커스를 위해 다시 한번 돌아왔지만, 선수 명단에 중요한 추가가 지난 세 시즌 동안 로스앤젤레스를 두 번째 NBA 우승으로 이끄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트리플 더블 마스터 러셀 웨스트브룩과 베테랑 슈터 카멜로 앤서니가 레이커스에 즉각적인 공격과 리바운드와 어시스트를 제공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제임스와 데이비스의 어깨에서 득점과 리바운드 하중을 많이 덜어준다.

 

 

제임스와 데이비스 모두 2020-21시즌 정규시즌의 많은 부분을 결장했기 때문에 올 시즌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건강이 큰 관심사가 될 것이다. 하지만 레이커스 로스터의 깊이는 둘 다 더 자주 쉬게 만들 것이다. 레이커스는 웨스트브룩, 제임스, 데이비스, 드와이트 하워드, 탈렌 호튼 터커를 선발로 출전시킬 예정이다. 현재 아리카가 부상으로 빠졌지만 앤서니, 트레버 아리자, 말릭 몽크, 켄드릭 던이 먼저 벤치를 비울 것으로 기대된다. 웨스트브룩 다음으로 큰 몽크는 비시즌 동안 LA에서 가장 큰 인수 대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몽크는 샬럿 호네츠와 함께 4개의 시즌에서 11.7 포인트를 평균하였다.

 

 

LA레이커스 골든스테이트 최근 양팀 전적

 

  • 골든스테이트는 마지막 9경기에서 2승 7패입니다.

 

비록 LA 레이커스가 프리시즌 경기에서 승리하지는 못했지만, 서부 콘퍼런스 3위권 싸움을 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레이커스 3인조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 앤서니 데이비스, 러셀 웨스트브룩은 NBA에서 더 나은 수비수 중 한 명이고 데이비스는 날개 폭이 매우 커서 NBA 최고의 보호자 중 한 명입니다. 골든스테이트에는 스테판 커리와 드레이몬드 그린이 있지만 워리어스는 여전히 클레이 톰슨이 없고 2년차 빅맨 제임스 와이즈먼도 무릎이 좋지 않아 길거리 복장으로 시즌을 시작한다.  LA는 정규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큰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예측: LA레이커스 

 

골든스테이트는 득점왕 스테판 커리를 보유하고 있지만 워리어스는 림 프로텍터 앤서니 데이비스를 앞세운 LA 레이커스의 거친 수비와 트리플 위협 외에도 평균 이상의 수비수 러셀 웨스트브룩을 영입했다. 이 총계는 이 두 태평양 디비전 라이벌들 간의 최근 8경기 중 6경기, 그리고 LA 레이커스가 전체 경기를 치른 지난 7경기 중 5경기에서 언더로 마쳤다. 골든스테이트는 클레이 톰슨과 제임스 와이즈먼이 모두 아직 전력에서 이탈한 만큼 커리 외에 정당한 공격 위협은 없다.

 

예측: 231 미만

 

profile

주낙 2021-10-19 오후 18:06

분석글감사합니다 건승하세요 

    인기글 (종합)
    오늘:
    9,336
    어제:
    13,661
    전체:
    7,507,64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