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인절스 - 휴스턴

9월22일 LA에인절스 휴스턴 중계 MLB 분석

 

 

9월22일 LA에인절스 휴스턴 중계 MLB 분석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8일 밤 애너하임 에인절스와의 4연전 2차전을 치르기 위해 이동 중이다. 애스트로스는 호세 어퀴디를 18번째 선발로 등판시키고 에인절스는 신인 왼손 투수 패키 노튼과 맞설 예정이다.

 

 

 

LA에인절스 휴스턴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호세 우르키디가 수요일 레인저스를 7-2로 물리치면서 6이닝 동안 삼진 6개를 잡아내며 승리를 이끌었다. baseballsavant.com에 따르면, 26세의 이 선수는 30퍼센트의 CSW를 기록했고 65%의 4루타 직구로 선두를 달리는 동안 2차 투구로 휘파람을 받을 수 있었다. Urquidy는 지난 15개의 아웃에서 0.95의 WHIP으로 3.14의 방어율을 기록했고 78개의 펀치로 시즌 내내 90과 2/3이닝 동안 3.38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다. 애스트로스의 우완 투수는 이 도로 기울기에서 에인절스와 전투를 벌일 것이다.

 

애스트로스가 아메리칸 리그 서부지구에서 여유롭게 앞서고 있지만 매리너스가 6게임의 격차를 좁히면서 상황은 다소 불투명해지고 있다. 지난 달 동안 애스트로스가 완전히 무너지지 않는 한, 그들은 비록 그들이 리그 선두를 질주할지라도 거의 그들 스스로에게 와일드카드 자리를 보장했다. 그들의 배트의 구경과 불펜/회전에서의 경험으로, 그들은 10월에 위험할 것이다.

 

 

 

LA에인절스 휴스턴 요점정리 분석

 

패키 노튼은 화요일 화이트 삭스와의 경기에서 2와 3분의 2이닝 동안 6안타로 4점을 내주었다. 3일 메이저리그 통산 3번째 선발 등판한 노튼은 짧은 시간 동안 삼진 2개와 볼넷 1개를 잡아냈다. 25세의 왼손잡이는 후크를 받기 전에 2회에 2점을 얻어맞았고 3회에 2점을 더 얻어맞았다. 올 시즌 빅리그에서 16과 3분의 2이닝 동안 노튼은 19안타에 10실점(8자책)을 내줬다. 그는 치명적인 애스트로스의 라인업에 맞서 정상으로 돌아오려고 노력할 것이다.

 

오타니 쇼헤이의 훌륭한 활약 외에도, 에인절스는 올해 투수 부문에서 평균에 훨씬 못 미쳤다. 평균자책점, WHIP, 볼넷에서 하위 5위를 기록하고 있다. 오타니는 평균자책점 3.28을 기록하고 있고, 팀원들은 형편없는 불펜으로 인해 4.66을 기록하고 있다. 에인절스는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올해 많은 부상을 당했다. 그들은 마이크 트라우트와 그 패거리들이 건강해진 다음 시즌에 다시 논쟁을 벌일 것이다.

 

 

LA에인절스 휴스턴 최근 양팀 전적

 

  • 엔젤스는 마지막 13경기에서 4승 9패입니다.
  • 에인절스는 지난 5번의 홈경기에서 0-5로 비겼습니다.
  • 애스트로스는 지난 8경기에서 6승 2패입니다.
  • 애스트로스는 지난 5경기에서 4대 1로 AL팀을 상대하고 있습니다.
  • 애스트로스는 에인절스와의 마지막 8경기에서 6대 2로 앞서고 있습니다.

 

호세 우르키디가 수요일 레인저스를 7-2로 물리치면서 6이닝 동안 삼진 6개를 잡아내며 승리를 이끌었다. baseballsavant.com에 따르면, 26세의 이 선수는 30퍼센트의 CSW를 기록했고 65%의 4루타 직구로 선두를 달리는 동안 2차 투구로 휘파람을 받을 수 있었다. 그 모든 것을 의미하는 것은 그 날카로운 오른쪽 선수가 휴스턴이 포스트시즌을 뛰기에 딱 맞춰 그의 능력을 갖추었다는 것이다. Urquidy가 플레이오프를 위해 불펜으로 보내질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에인절스와의 이번 경기에서 또 다른 강한 모습을 보임에 따라 그가 로테이션에 머물 가능성이 더 높다. 애스트로스는 지난 8경기에서 6승 2패, 헤일로스와의 마지막 8경기에서 6승 2패로 앞서고 있다. 애스트로스를 2개 또는 그 이상 이기도록 하세요.

 

예측: 휴스턴 애스트로스

 

애스트로스는 한 경기당 평균 5.26점을 기록하여 메이저 리그에서 2위에 머물고 있다. 젊은 패키 노튼이 자신의 경기를 다듬을 때 그들의 풍부한 라인업은 그에게 전 세계의 문제를 안겨줄 것이다. 이 매치업들은 애스트로스의 라인업과 에인절스가 불펜에서 겪었던 고군분투, 그리고 그들의 로테이션에서의 부상들을 고려할 때 일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는 경기들을 특징으로 한다. 총 숫자는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한 로스엔젤레스의 지난 13경기 중 9경기에서 넘어갔다. 호세 어퀴디가 소등했기 때문에, 이번 공연의 대부분은 휴스턴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아메리칸 리그 서부대결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그 자리를 넘겨받으세요.

 

예측: 8.5 이상

 

    인기글 (종합)
    오늘:
    3,326
    어제:
    9,981
    전체:
    6,995,60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