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 - 미네소타

9월7일 클리블랜드 미네소타 중계 MLB 분석

 

 

9월7일 클리블랜드 미네소타 중계 MLB 분석

 

미네소타 트윈스는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후반기 진출을 희망하는 인디언스 팀과 대결하기 위해 클리블랜드로 간다. 트윈스는 아메리칸리그 센트럴 디비전 사상 최악의 59승 77패, 인디언스는 68승 66패로 디비전 2위를 기록하고 있다. 클리블랜드가 로건 앨런에게 선발로 나서는 동안 트윈스는 베일리 오버에게 선발로 돌아설 예정이다.

 

 

 

클리블랜드 미네소타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트윈스는 디비전 사상 최악의 기록과 시즌 내내 저조한 로스터로 잊을 수 있는 시즌을 보내고 있다. 올 시즌 상위권 유망주 베일리 오버가 선발 16경기에서 35실점을 허용해 시즌 마지막 달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게다가 오베르는 메이저리그 첫 시즌 상대 타율 0.251, 상대 장타율 0.432, 평균자책점 4.45와 힘겨운 접촉을 허용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는 트윈스가 경기당 4.51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공격력이 더욱 강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호르헤 폴랑코는 26홈런, 장타율 0.508을 기록하고 있고, 미겔 사노와 조쉬 도널드슨은 45홈런을 합작했지만, 라인업의 후반부를 보강해야 한다. 바이런 벅스턴이 마침내 타순에 복귀한 가운데 타순에서 현역 타자 6명이 10홈런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타순 굳히기를 위해서는 마지막 한 달을 멋지게 보내야 한다.

 

 

 

클리블랜드 미네소타 요점정리 분석

 

인디언스는 실망스러운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시즌 몇 경기 남지 않은 플레이오프 레이스에서 여전히 살아있다. 올 시즌 투수진은 좋았지만 부상으로 올 시즌 9경기에 선발 등판한 로건 앨런이 선발 투수로 나섰다. 앨런은 올 시즌 삼진 23개로 30실점을 허용했지만 상대 장타율 0.522, 평균자책점 6.62로 강한 접점을 허용했다.

 

 

공격력이 경기당 4.46득점으로 시즌 대부분을 버텼지만 주말 시리즈에서 19득점을 올리며 뜨거운 플레이트를 이어가길 바라고 있다. 호세 라미레즈는 32홈런, 출루율 .349, 장타율 .549를 기록하고 있으며, 프랜밀 레일즈는 25홈런, 532장타율을 기록하고 있지만 나머지 순위는 경기 마지막 달에 올려야 한다. 올 시즌 22홈런을 합작한 아메드 로사리오와 바비 브래들리는 타석에서 힘을 더할 수 있다면 상대 투수들이 놓기 힘든 라인업이 될 것이다.

 

 

클리블랜드 미네소타 최근 양팀 전적

 

  • 인디언들은 지난 44경기에서 약체로서 13승 3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인디언들은 홈 약체로서의 마지막 33경기에서 9승 24패입니다.
  • 쌍둥이는 마지막 6 대 1이에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입니다.
  • 월요일 마지막 8경기에서 쌍둥이는 6승 2패입니다.

 

 

인디언스는 시즌 내내 더 나은 팀이었으며 다가오는 홈 경기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문제는 그들이 로건 알렌에서 곧 있을 경기를 위해 입증되지 않은 테스트된 투수들 중 한 명에게로 눈을 돌리고 있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호르헤 폴랑코와 미겔 사노, 그리고 나머지 트윈스 라인업들이 로건 알렌을 힘겹게 따돌리고 일찌감치 경기에서 제외시키는 등 전력투구해야 한다. 트윈스도 베일리 오버가 다이닝 무실점으로 클리블랜드 라인업을 제한한 뒤 선두로 불펜으로 공을 넘길 필요가 있다. 트윈스는 이번 경기에서 이겨서 디비전 라이벌을 상대로 시리즈를 강하게 시작해야 한다.

 

예측: 미네소타

 

두 라인업은 시즌 대부분을 고전해 왔으며 이번 경기는 저득점 경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문제는 두 팀이 로테이션에서 최악의 투수로 전향하고 있다는 점이다. 인디언들은 호세 라미레즈가 Franmil 레예스전에서 시험, 그리고 클리블랜드 라인 업의 나머지 베일리 O., 티모시 오버에서 글을 써서 결과로 운행 운전 접촉 목적해야 한다. 한편 트윈스는 폴랑코, 사노, 조쉬 도널드슨, 그리고 나머지 트윈스 라인업들이 로건 앨런의 울타리를 향해 힘겨운 컨택을 하고 스윙을 하며 득점을 올려야 한다. 오버는 게임 내내 두 라인업 모두 하드 컨택을 하는 상태로 커버해야 합니다.

 

 

예측: 9 이상

    인기글 (종합)
    오늘:
    14,492
    어제:
    17,281
    전체:
    6,854,083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