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 세인트루이스

9월6일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중계 MLB 분석

 

 

9월6일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중계 MLB 분석

 

브루어스는 와일드 카드를 쫓고 있는 카디널스의 마지막 경기에서 NL 센트럴을 거의 마무리했다.

 

(이 프리뷰는 이 시리즈의 3차전용이며 2차전 경쟁 전에 공개되므로, 해당 게임이 종료되면 더 많은 정보, 동향 및 오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밀워키는 이번 시리즈 1차전에서 패해 지난 몇 주 동안 연속된 팀이었다. 이번 시리즈 2차전에서 그들은 NL 센트럴에서 레즈를 상대로 10승 앞서고 있으며 카디널스에서는 11.5승을 올리고 있다. 밀워키의 강점은 팀 평균자책점 3위 투수지만 이번 시리즈 개막전 패배로 15실점을 날렸다.

 

카디널스는 최근까지 꽤 좋은 경기를 해 왔고 플레이오프를 치르기 위해 나서야 한다. NL 센트럴 레이스에서 제외된 반면 2위 NL 와일드카드에서는 1.5경기밖에 되지 않는다. 세인트루이스가 있는 동안. 루이스는 이번 시리즈 1차전에서 득점 25위인 15실점으로 브루어스를 빛냈다.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존 레스터(5승 65.05 평균자책점 1.58 WHIP)는 이번 디비전 시리즈 피날레를 장식하며 최근 호투했다. 카디널스는 한 경기에서 7실점, 4경기를 내준 마지막 4번의 선발승을 거뒀다. 마지막 선발 등판에서는 6과 3분의 1이닝 1피안타에 1실점하는 데 그쳤다. 최근 4차례 선발 등판 중 2차례를 포함해 3차례에 걸쳐 1점만 내줬다. 레스터는 마지막 아웃에서 단독 HR을 포기했지만 이전 네 번의 선발 등판에서는 장타를 내주지 않았다. 브루 크루는 올 시즌 브루어스와 맞붙은 두 번의 선발전에서 1-1로 뒤쳐졌고 마지막 네 번의 선발에서 4와 3분의 1이닝 동안 4실점을 내주며 최악의 출발을 보였지만 8-4로 홈에서 승리하는 데 일조했다.

놀란 아레나도 HR과 타점 부문 리더로 이번 시리즈 개막전에서 2개의 HR을 기록했다. 폴 골드슈미트는 타율 1위, HR·타점 2위, 2경기 3개의 HR을 기록했지만 최근 2경기 무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이번 시즌 St. 루이스는 도로에 약 0.500정도 있다.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요점정리 분석

 

코빈 번스(9-4 2.270.94 WHIP)는 3차전에서 브루어스를 상대로 9연승을 거두고 있다. 마지막 선발 등판에서는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서 6이닝 동안 4안타로 1실점하는 데 그쳤다. 마지막 5번의 선발 등판에서는 6점을 내주었고 그 중 4점이 마지막 선발 등판 전에 나왔다. 번즈는 지난 네 번의 선발 출전 중 한 번도 HR을 허용하지 않았다. 브루어스는 카디널스를 상대로 1실점밖에 내주지 않았는데도 3선발로 1-2로 이기고 있다. 그는 8월 18일 원정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 투구를 하며 2-0 승리에 2안타만을 허용했다.

 

애비세일 가르시아는 타율, HR, 타점 부문에서 브루 크루를 앞서고 있으며 올 시즌 카디널스와 맞붙은 5개의 HR, 11타점을 기록하고 있지만 부상으로 1차전에 결장하며 시리즈 피날레를 장식하는 물음표다. 루이스 유리아스는 HR과 타점 부문에서 구단 2위를 달리고 있으며, 이번 시리즈 1차전에서 타점을 기록했지만, 최근 6경기에서 타율은 0.200 이하이다. 이번 시즌 밀워키는 야구에서 최고의 로드팀이었으며 홈에서는 0.500을 넘는 6경기에 불과했다.

 

 

밀워키 세인트루이스 최근 양팀 전적

 

  • 없음

 

카디널스가 레스터의 마지막 네 번의 선발승을 거두고 브루어스가 마지막 아홉 번의 선발승을 거둔 가운데, 이번 시리즈 피날레에서 멋진 투수 대결이 펼쳐졌다. 그들은 마지막 몇 번의 선발 경기에서도 비슷한 통계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한 번의 아웃팅이 별로 화려하지 않다. 하지만 레스터는 브루어스에게 4점을 내주고 있었다. 밀워키는 올 시즌 카디널스와의 경기에서 3선발 중 2개를 잃었지만 마지막 3선발에서 1실점만 내줬다. 그는 그들과 맞닥뜨린 가장 최근의 스타트에서 포기하지 않았고 세인트루이스를 폐쇄할 것이다. 레스터가 몇 점 내주는 동안 루이스는 다시 줄을 섰다. 그것이 이번 디비전 시리즈 3차전에서 브루 크루가 1순위인 이유다.

 

예측: 밀워키 브루어스

 

이번 경기에서는 투수 대결로 Under와 함께 가야 해요. 브루어스는 지난 9차례 선발승을 거뒀고 최근 카디널스와의 경기에서 한 점도 내주지 않았으며 올 시즌 3차례 맞대결에서도 1점만 내줬다. 레스터는 최근까지 호투를 펼쳤지만 최근 4경기에서 브루어스와의 경기에서 5이닝도 채 안 돼 4실점했다. 번즈가 화려한 스타트를 끊고 레스터가 태그업되지 않는 한 밀워키와의 마지막 선발전에서처럼 몇 점을 내줄 것이다. 이 시리즈의 마지막 판에서 낮은 점수 매기는 게임에서는 Under가 선택됩니다.

 

예측: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4,761
    어제:
    9,981
    전체:
    6,997,039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