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 휴스턴

9월1일 시애틀 휴스턴 중계 MLB 분석

 

 

9월1일 시애틀 휴스턴 중계 MLB 분석

 

휴스턴 애스트로스(미국)가 22일 저녁 T모바일파크에서 시애틀 매리너스(미국)와 3세트 2차전을 치른다. 애스트로스는 우완 랜스 매컬러스를 23번째 선발 등판시키고 좌완 기쿠치 유세이는 매리너스 카운터를 맡길 예정이다.

 

 

 

시애틀 휴스턴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랜스 매컬러스가 26일(현지시간) 연장 6-5로 패하면서 6과 3분의 2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했다. 맥컬러스가 7프레임으로 순항할 것으로 보였던 것은 그가 이닝초에 처음 두 타자를 물러나게 했을 때였다. 하지만 로얄즈 타선 8-9번 타자들에게 연속 볼넷을 내주기 전 1루타를 내줬다. 당시 더스티 베이커 감독은 크리스티안 하비에르에게로 시선을 돌렸다. 하비에르는 휘트 메리필드의 시구를 만루홈런으로 처리했다. 그것은 맥컬러스의 라인을 더 나쁘게 보이게 했지만,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이것은 여전히 오른손잡이의 멋진 경기였습니다. 그는 매리너스와의 경기에서 3.32의 방어율과 1.25의 WHIP를 가져올 것이다.

 

애스트로스는 4월 초부터 8월 말까지 타석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다. 그들은 타율, 득점, 출루율, 장타력에서 상위 5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들은 이 시리즈에 진출하는 .500보다 무려 24경기나 많고, 깊은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있다. 10월에는 애스트로스가 위험해질 것으로 예상한다.

 

 

 

시애틀 휴스턴 요점정리 분석

 

기쿠치 유세이는 27일(현지시간) 열린 로열스와의 경기에서 5이닝 동안 4실점 혐의를 받았다. 기쿠치는 6회까지 완봉승을 거둔 뒤 휘트 메리필드에 2타점 2루타를 내주는 등 초반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그는 구원투수 조 스미스가 후반전에 살바도르 페레즈에게 만루홈런을 내준 후 추가 3실점으로 기소되었다. 이 30세의 왼손잡이 선수는 3명의 타자를 삼진으로 잡아내고 볼넷을 1개만 내주었다. 같은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두 차례 선발 2와 3분의 2 프레임에 7실점한 뒤 괜찮은 리바운드 노력이었다. 137이닝 동안 평균자책점 4.33, 1.25 WHIP, 145/51 K/BB 비율을 기록하여 '스트로스'와 재대결하게 됩니다.

 

 

시애틀은 8월 내내 탄탄한 야구를 펼치고 있지만 여전히 대부분의 주요 공격 부문에서 리그 기준에 한참 못 미치는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24일 오후 경기에 나서는 팀 타율과 출루율에서 하위 5위, 장타율과 실점에서는 하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적시타와 장타(163홈런)에 의존해 공격적으로 밀어붙였다. 그들은 선수 명단에서 재능의 수준을 인정받기 위해, 너무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시애틀 휴스턴 최근 양팀 전적

 

  • 매리너스는 지난 5번의 홈 경기에서 1승 4패입니다.
  • 매리너스는 애스트로스와의 마지막 20번의 홈 경기에서 6-14로 이기고 있습니다.
  • 애스트로스는 매리너스와의 마지막 5경기에서 4-1로 이기고 있습니다.
  • 애스트로는 7승 3패입니다.

 

 

기쿠치 유세이는 3일(현지시간) 열린 로얄즈와의 경기에서 5이닝 4실점 무실점 판정을 받았다. 선발 투수로 나선 그는 같은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불과 2이닝 동안 무려 7실점을 내줬다. 애스트로스가 시즌 내내 부드러운 왼손 투구를 일상적으로 남용했기 때문에 30세의 선수에게는 좋지 않은 경기이다. 화요일 밤에도 이 경기가 계속되리라 기대하세요. 애스트로스는 최근 5경기에서 4승 1패로 매리너스와의 경기에서 5승 중 4승을 거뒀다. 그들은 T-모바일 파크에서 열린 지난 20경기에서 14승 6패로 시애틀과의 경기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였다. 운이 좋은 랜스 맥컬러스가 매리너스와의 경기에서 고전하더라도 많은 득점 지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휴스턴을 2점 이상 차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예측: 휴스턴 애스트로스 

 

휴스턴은 이동 중 경기당 평균 5.45점을 기록, 메이저 대회 2위에 올랐다. 홈에서 두 번째 최소 탈삼진을 잡아내며 T모바일파크 방문에서 메리너 투구를 방해하고 있다. 휴스턴이 AL-West 팀을 상대로 치른 지난 12경기 중 8경기에서 총 수가 넘어섰다. 기쿠치 유세이는 치명적인 애스트로스 라인업으로 다시 한 번 바빠질 것이다. 두 구단과 시애틀의 최근 6경기 중 AL-West 팀과 맞붙은 4경기 연속 총합이 넘어갔다. 이번 사건은 점수가 높은 사건이 될 것으로 예상해 대부분의 피해는 소프트 투척하는 좌익에게 가해질 겁니다 안심하고 이쪽으로 오세요.

 

 

예측: 8 이상

    인기글 (종합)
    오늘:
    14,947
    어제:
    17,281
    전체:
    6,854,538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