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메츠 - 마이애미

9월1일 뉴욕 메츠 마이애미 중계 MLB 분석

 

 

9월1일 뉴욕 메츠 마이애미 중계 MLB 분석

 

마이애미 말린스는 메츠와 3연전을 시작하기 위해 뉴욕으로 이동한다. 양 팀은 그들의 시즌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기 위해 필사적이다. 메츠가 63승 67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말린스는 55승 76패로 잊을 수 없는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여전히 플레이오프 자리를 노리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말린스는 엘리서 에르난데스를 선발투수로 기용하고 메츠는 트레버 윌리엄스를 선발로 기용할 것으로 보인다.

 

 

 

뉴욕 메츠 마이애미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말린스가 실망스러운 시즌을 보내고 있다. 투수진과 부진한 선발진의 부상으로 올 시즌 5경기에 선발 등판한 엘리저 에르난데스가 이번 경기 선발로 예정돼 있다. 에르난데스는 올 시즌 등판한 22.1이닝 동안 11실점했지만 5이닝 동안 1실점만 허용하며 선발 등판하고 있다.

 

경기당 3.96득점으로 메이저리그 최악의 공격임을 감안할 때 헤르난데스가 좋은 출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지저스 아길라와 재즈 치셤이 36홈런을 기록했고 미겔 로하스는 타율 0.266, 장타율 0.400, 총 161개의 타율을 기록했지만 올 시즌 나머지 라인업은 고전했다. 올 시즌 10홈런 이상 타자는 현역 타자 2명뿐이고 아담 듀볼과 스타린 마르테가 마감 시간에 트레이드한 OPS+는 OPS+가 100 이상인 타자는 2명뿐이어서 타순을 더욱 해쳤다.

 

 

 

뉴욕 메츠 마이애미 요점정리 분석

 

메츠는 최근 10경기 중 7경기를 패했고, 매 경기 패스와 함께 플레이오프 희망이 줄어드는 것을 지켜보고 있다. 트레버 윌리엄스가 올 시즌 12경기에 선발 등판해 37실점을 허용하면서 시즌 전반기 이들을 업었던 투수진이 고전하기 시작한 것도 최근 고전을 면치 못한 이유 중 하나다. 게다가 윌리엄스는 상대 타율 0.254, 상대 장타율 0.296, 평균자책점 4.41로 상대와 마음대로 접촉할 수 있게 했다.

 

 

최근 투수진이 고전하는 가운데 공격력은 경기당 3.75득점에 그치는 등 MLB에서 최악이었다. 피트 알론소는 29홈런, 장타율 .503을 기록했고 브랜든 님모는 타율 .287, 출루율 .411을 기록했지만 타선의 후반부는 무너졌다. 라인업에서 OPS+가 100 이상인 타자는 3명뿐이고 올 시즌 알론소와 조나단 빌라만이 150개 이상 타자로 나서 상대 투수들의 후반전 탈락이 수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뉴욕 메츠 마이애미 최근 양팀 전적

 

  • 메츠는 마지막 6 대 1로 이기고 있습니다. 내셔널 리그 동부요
  • 메츠는 마지막 6승 1패로 패전 기록이 있는 팀입니다.
  • 메츠는 지난 6번의 홈 경기에서 5승 1패로 패한 팀입니다.
  • 메츠는 오프데이에 이어 마지막 15경기에서 12승 3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말린스는 지난 27번의 로드게임에서 7승 20패로 우완 선발투수입니다.
  • 말린스는 마지막 8경기에서 상대방이 5득점 이상을 기록했을 때 2승 6패입니다.
  • 말린스는 쉬는 날에 이어 마지막 8경기에서 2승 6패입니다.
  • 말린스는 이전 경기에서 2득점 이하를 기록한 후 마지막 51경기에서는 12승 39패입니다.
  • 말린스는 최근 27경기에서 6-21로 뒤쳐져 있고 WHIP 1.15 미만의 선발투수입니다.

 

메츠는 최근 고전을 면치 못해 말린스가 역전승을 거두고 이 과정에서 큰 승산이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문제는 말린스가 올 시즌 내내 고전하면서 메츠가 반등하고 이번 경기에서 시즌을 살릴 수 있다는 점이다. 메츠가 피트 알론소, 브랜든 니모, 그리고 메츠의 나머지 라인업들이 경기에서 펜스를 향해 힘겨운 컨택을 하고 스윙을 하는 가운데 말린스 투구를 상대로 몇 점의 실점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메츠는 트레버 윌리엄이 6, 7이닝 동안 강한 공을 던진 뒤 선두로 불펜에 공을 넘기는 등 고전하는 말린스의 공격도 제한해야 한다. 메츠가 게임에서 이겨서 널리 퍼지는 것을 막아야 한다.

 

예측: 뉴욕 메츠

 

이는 낮은 총합으로 투수가 고전하는 상황에서 더 높은 득점의 경기에 대한 기대가 크다. 하지만 올 시즌 메이저리그에서 두 차례나 최악의 성적을 거둔 두 공격이라 선발 투수들의 리듬을 찾아야 한다. 말린스는 엘리저 에르난데스가 5, 6이닝 동안 강한 공을 던지고 메츠의 타격 순서 절반을 활용하는 등 메츠가 고전하는 라인업을 제한해야 한다. 한편 메츠는 트레버 윌리엄스가 바운스백 선발로 여러 이닝을 무실점으로 던지면서 말린스의 불운한 라인업을 제거하고 잠재적으로 완봉해야 한다. 언더는 낮은 점수를 받은 게임에서 커버해야 하며, 두 라인업 모두 경기 내내 주행을 하지 못합니다.

 

예측: 7.5 이하

 

    인기글 (종합)
    오늘:
    5,498
    어제:
    9,981
    전체:
    6,997,77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