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 콜로라도

8월30일 LA다저스 콜로라도 중계 MLB 분석

 

 

8월30일 LA다저스 콜로라도 중계 MLB 분석

 

콜로라도 로키스가 다저스타디움에서 LA 다저스와 맞붙으면서 본격적으로 경기에 나선다. 안토니오 센자탈레아가 로키스의 선발 투수가 될 것이다. 훌리오 유리아스가 다저스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LA다저스 콜로라도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안토니오 센자텔라는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에서 6이닝 동안 5피안타 2볼넷 1자책점을 내주고 6탈삼진을 당했다. 올 시즌 선발 21경기에서 평균자책점 4.42, WHIP 1.39, K/BB 82/26을 기록했다. 상대 타자들은 이번 시즌 센자텔라를 상대로 0.292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Senzatela는 놀랍게도 쿠어스필드의 집에서 도로 위에서보다 더 잘했다. 홈에서 평균자책점 3.89와 1.23 WHIP, 원정에서 평균자책점 5.24와 1.64 WHIP를 기록하고 있다. 쿠어스 필드는 고도로 인해 MLB에서 가장 타자 친화적인 공원 중 하나로 남아있다.

로키스의 투수진은 올 시즌 부진했다. 팀으로는 평균자책점, WHIP, 안타 허용, 탈삼진 10위권이다. 이 투수들은 리그에서 가장 타자 친화적인 공원 중 하나에서 시즌 절반의 경기를 하는 데 큰 도움을 받지 못한다. 로키스의 투구 통계가 매혹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놀라운 것은 로키스가 홈런, 타점, OBP, SLG, OPS 등에서 리그 최하위권 수준이고 리그 중반이라는 점이다. 타자 친화적인 공원에서 경기 절반만 하는 팀은 공격 횟수가 더 많아야 한다.

 

콜로라도는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 불참할 것이다. 그들은 공격에서 꽤 평균적이었지만 대부분의 카테고리에서 10위권 안에 든다.

 

 

 

LA다저스 콜로라도 요점정리 분석

 

훌리오 우리라스는 샌디에이고와의 경기에서 5이닝 동안 1피안타 2볼넷 0자책점을 내주고 4탈삼진을 당했다. 이번 시즌 유리아스는 선발 25경기에서 평균자책점 3.17, WHIP 1.05, K/BB 153/32를 기록하며 14승 3패의 성적을 거뒀다. 상대 타자들은 이번 시즌 우리당을 상대로 0.224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최근 6차례 선발 등판할 때마다 자책점 2점 이하를 허용했다.

 

올 시즌 다저스의 투수진은 대단했다. 팀으로는 평균자책점, WHIP, 안타 허용, 실점, 탈삼진, 타율 1위다. 홈런 허용 순위 상위 5위다.

 

LA는 올 시즌 공격력이 뛰어났다. 그들은 득점, 홈런, 타점, 볼넷, OBP에서 리그 5위 안에 든다. 저스틴 터너가 타율에서 팀을 앞서고 있다. 크리스 테일러는 뺑소니에서 팀을 앞서고 있다. 맥스 먼시가 홈런, 타점, OBP, SLG, OPS에서 팀을 앞서고 있다. 다저스로서는 전방위적인 공격 밸런스 노력이었다.

 

 

또 다른 플레이오프 진출을 앞둔 다저스는 현재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디비전 선두로 멀지 않은 상황이다. 공격과 투구 부문에서 대부분 상위 5위 안에 드는 다저스는 챔피언으로 거듭나기엔 강력한 경쟁자로 보인다.

 

 

LA다저스 콜로라도 최근 양팀 전적

 

  • 로키스는 이전 경기에서 팀이 패한 후 센자텔라의 마지막 12번의 선발 경기에서 2대 10으로 이기고 있습니다.
  • 로키스는 센자텔라의 마지막 26개 도로 출발에서 4-22로 뒤쳐져 있습니다.
  • 로키는 시리즈 3차전 동안 센자텔라의 마지막 6번 선발에서 1-5로 뒤쳐져 있습니다.

 

 

안토니오 센자텔라는 올 시즌 다저스를 상대로 두 차례 선발 등판하며 정말 고전했다. 첫 경기는 콜로라도에서 열린 경기여서 센자텔라가 3.1이닝 만에 9피안타 1볼넷 7자책점을 내줬다. 두 번째 경기는 LA에서 열린 경기였는데, 불과 2.2이닝 동안 5안타 2볼넷 4자책점을 내줬다. 센자텔라는 MLB에서 더 나은 공격 중 하나를 상대로 이번 경기에서 계속 고전할 것이다. 다저스는 많은 득점을 해서 2점 이상 차이로 이 경기를 이길 것이다.

 

예측: LA다저스

 

다저스는 151타석에서 센자텔라를 상대로 팀 타율 0.331을 기록하고 있다. 올 시즌 센자텔라의 최악의 경기 두 경기가 다저스를 상대로 치러졌다. 1차전에서는 3.1이닝 7자책점을, 2차전에서는 2.2이닝 4자책점을 내줬다. 우리아스는 올 시즌 로키스를 상대로 선발 3경기 중 2경기 4자책점을 내줬다. 오버히트가 있는 고득점 경기가 될 것이다.

 

 

예측: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5,448
    어제:
    17,281
    전체:
    6,855,039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