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 신시내티

dyal.png

8월29일 마이애미 신시내티 중계 MLB 분석

 

 

레즈는 플레이오프 레이스에 돌입했고 내셔널리그 시리즈 2차전에서 말린스와 맞붙기 위해 사우스비치로 향한다.

 

(이 프리뷰는 이 시리즈의 2차전용이며 1차전 경기 전에 공개되므로, 해당 게임이 종료되면 더 많은 정보, 동향 및 오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즈는 첫 두 경기를 탈락시킨 마지막 시리즈의 피날레에서 승리한 후 이 시리즈에 합류한다. NL 센트럴 2위, 1위 8.5경기 중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2차전 2위 신시가 있는 와일드카드다.

 

말린스는 플레이오프 레이스에서 벗어나 NL 동부 지하에 있다. 하지만, 그들은 8연패를 견뎌낸 후 이 시리즈에 2연승으로 들어옵니다. 그 스키드에서 그들은 신시내티에서 레즈팀에 3경기 세트 차로 휩쓸렸다. 메이저리그 득점 순위 27위에 불과한 마이애미에서 올 시즌 투구는 존경받을 만했다.

 

마이애미 신시내티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블라디미르 구티에레스(9-43.68 평균자책점 1.29 WHIP)는 이번 시리즈 2차전에서 등판해 최근 몇 차례 선발 등판에서도 호투했다. 마지막 한 경기에서는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7이닝 동안 3피안타 1실점만을 내줬다. 레즈는 지난 6번의 선발 등판 중 5번을 이겼는데, 그 중 한 번도 2점 이상을 내주지 않았다. 마지막 6번의 선발 등판에서는 평균자책점을 1점(4.97~3.68) 이상 낮췄다. 구티에레스가 말린스를 상대로 한 마지막 선발 투수는 올 시즌 유일하게 그들을 상대했다.

레즈는 메이저 대회에서 5번째로 높은 점수를 받은 팀으로 최소 23명의 인원을 가진 4명의 선수를 보유하고 있다. 조이 보토는 HR과 타점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이번 시리즈에서는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지만 최근 6경기에서 2개의 HR과 5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닉 카스텔라노스가 메이저리그 타율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최근 6경기에서 10안타 2HR 7타점으로 이 시리즈에 합류했다. 시즌에서 신시내티는 .500이 넘는 몇 경기 동안 꽤 좋은 로드팀이었다.

 

 

마이애미 신시내티 요점정리 분석

 

샌디 알칸타라(7-123.35 평균자책점 1.12 WHIP)는 내셔널리그 2차전 출전권을 따냈고 마지막 선발 등판에서는 7이닝 동안 솔로 HR 2개를 포함해 4안타로 2실점하며 맞대결을 펼쳤지만 마이애미에서 3-1로 패해 라인업의 도움을 거의 받지 못했다. 말린스는 최근 선발 5개 중 마지막 2개를 포함해 4개를 잃었다. 시즌 최다인 10실점을 내준 그는 22이닝 동안 3실점밖에 하지 못했다. 알칸타라의 마지막 선발 투수는 올 시즌 유일하게 레즈를 상대하는 경기였다.

 

헤수스 아길라르는 타점과 HR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마지막 21타수 3안타로 이 시리즈에 진출했다. 미겔 로하스는 지난 6경기에서 2할 7푼 2리의 타율과 2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시즌 중 마이애미는 좋지 않은 팀이었지만 이번 시리즈에 들어오면서 홈에서 0.500을 넘는 한 경기를 치르고 있다.

 

 

마이애미 신시내티 최근 양팀 전적

 

  • 말린스는 마지막 7승 7패와 승리 기록이 있는 팀입니다.
  • 말린스는 톰슨의 마지막 7번의 선발전에서 0-7로 승리 기록이 있는 팀입니다.
  • 말린스는 지난 6번의 홈 경기에서 0승 6패로 승리했습니다.
  • 마지막 5 대 0으로 이기고 있어요. 내셔널 리그 동부입니다.
  • 레드는 4-0으로 패전 기록이 있는 팀입니다.
  • 레드는 마일리와의 마지막 8번의 선발 경기에서 7-1로 패한 팀입니다.

 

 

레즈는 최근 신시내티에서 말린스를 휩쓸었고, 이번 시리즈에서 확실한 모습을 보이며 와일드카드 경기에 남을 것으로 보인다. 2차전에서 구티에레스는 마지막 선발 등판해 마이애미와 7이닝 동안 1실점하며 레즈와의 승리에 그쳤다. 그는 최근 5번의 선발 등판 동안 한 번도 2점 이상을 내주지 않았고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투구를 할 것이다. 알칸타라는 마지막 선발전에서 레즈를 상대했고 꽤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실점 지원은 거의 받지 못했다. 12패에 방어율도 꽤 괜찮은 편이어서 시즌 내내 이슈가 됐다. 두 선수 모두 선발투수는 좋지만 구티에레스가 더 좋은 선발투수로 나서 레즈가 2차전을 치르는 이유다.

 

예측: 신시내티 레즈

 

 

이번 경기에서는 투수 대결 때문에 언더 쪽으로 기울어야 해요. 구티에레스는 말린스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1점만 내주며 좋은 출발을 보였고, 마지막 5번의 선발 경기에서도 2점 이상을 내주지 않았다. 알칸타라는 2점을 내줬지만 별다른 실점 지원을 받지 못한 레즈와의 마지막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레즈는 높은 득점력을 가진 팀이고 마이애미는 그렇지 않지만 신시는 이번 NL 매치에서 많은 남자들이 플레이트를 넘지 못할 것이다. 이 게임에서 더 많은 투수의 결투를 찾아봐 언더스가 선택이라고 지적하는 거야

 

 

예측: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4,398
    어제:
    9,981
    전체:
    6,996,67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