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컵스 - 캔자스시티

asdfsdaf.png

8월22일 시카고컵스 캔자스시티 중계 MLB 분석

 

캔자스시티는 8일 오후 리글리필드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의 3경기 2차전을 앞두고 도로에 머물고 있다. 로얄즈는 좌완 크리스 부빅을 14번째 선발로 보내고 컵스는 구원투수 키건 톰슨을 마운드에 올릴 예정이다.

 

 

시카고컵스 캔자스시티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크리스 부빅은 1과 3분의 1이닝 동안 7실점하며 카디널스에 패했다. 부빅은 3점 태그가 붙었고 오프닝 프레임을 통과하기 위해 34개의 투구가 필요했다. 2회 놀란 아레나도와 타일러 오닐의 연타석 홈런을 포함해 4점을 추가하며 상황은 나아지지 않았다. 올스타전 이후 30이닝 동안 25/14 K/BB 비율로 15실점했을 뿐이다. 이번 타선은 거친 아웃에도 불구하고 낮은 컵스 라인업을 상대로 이번 선발에서 반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

 

비록 8월에 훨씬 더 좋은 투구를 하고 있지만, 로얄즈의 선발 로테이션은 시즌 내내 큰 타격을 받았다. 14일 오후 경기하는 이 팀은 스태프 평균자책점, WHIP, 볼넷, 상대 타율, 실점 등에서 10위권 안에 든다. 로얄즈가 재건을 겪고 있으니 예상했던 일이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그다지 예쁜 그림이 아니었다.

 

 

시카고컵스 캔자스시티 요점정리 분석

 

시카고는 불펜 팔 중 하나로 이번 경기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초기 보고에 따르면 키건 톰슨이 이번 선발에 대한 연락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톰슨은 7월 말 트리플A 아이오와로 보내져 선발로 나서기 시작했고 지난 일요일 62개의 공을 던졌다. 26세의 우완 투수는 시카고와의 올 시즌 메이저리그 첫 40과 2/3이닝 동안 43탈삼진으로 유망한 평균자책점 2.27을 기록하며 주로 구원투수로 활약하고 있다. 로얄즈와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있다.

 

컵스는 로스터의 인재 수준을 고려해 올 시즌 높은 기대감을 갖고 나왔다. 무역 시한에 그들의 화재 판매로 모든 것이 중단되었다. 컵비들은 크리스 브라이언트, 하비에르 바에즈, 앤서니 리조의 어린 핵심을 갈기갈기 찢어버렸다. 다행히 몇 년 전 월드시리즈 왕관을 들어올릴 수 있었던 것은 오랜 재건이 눈앞에 다가왔기 때문이다.

 

 

시카고컵스 캔자스시티 최근 양팀 전적

 

  • 컵스는 지난 10번의 홈 경기에서 0승 10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컵스는 최근 14경기에서 2-12로 이기고 있습니다.

 

크리스 부빅은 13일(현지시간) 1과 3분의 1이닝 동안 7실점하며 마지막 선발 등판에서도 카디널스에 패했다. 부빅은 3점 태그가 붙었고 오프닝 프레임을 통과하기 위해 34개의 투구가 필요했다. 이렇게 말하면서, 이 좌완 투수는 지난 몇 달 동안 로열스에서 비교적 잘 던졌다. 올스타전 이후 30이닝 동안 K/BB 비율 25/14로 15실점하는 데 그친 그는 최고의 선수들을 트레이드하는 끔찍한 컵스 라인업에 직면했다. 컵스는 최근 14경기에서 2-12로 처참한 모습을 보이며 리글리필드의 친선경기에서 10연패를 당했다. 남은 시즌 동안 어느 곳에서나 컵스를 믿기는 힘들다. 로얄즈가 승리하면 크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예측: 캔자스시티 로열스

 

 

로얄즈는 경기당 4.13득점으로 메이저리그 23위에 머물고 있다. 홈런, 출루율, 장타율, 홈런에서 최하위권 3위다. 그들은 검증되지 않은 시카고의 불펜 팔 중 하나를 마주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상황이 바뀌지는 않는다. 캔자스시티의 최근 9경기 중 6경기, NL 센트럴과 맞붙은 9경기 중 6경기가 감원됐다. 부빅은 마지막 선발전에서 녹초가 됐기 때문에 컵스 라인업을 상대로 빌드백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복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카고의 지난 10경기 중 7경기, 그리고 마지막 9경기 중 7경기 로얄즈와의 경기에서 총점이 떨어졌다. 모든 트렌드는 이 게임이 망해가고 있음을 지적한다.

 

예측: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6,336
    어제:
    21,827
    전체:
    6,972,71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