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 - 삼성화재

11월25일 V리그 프로배구 한국전력 삼성화재 분석

제목 없음.png

 

Screenshot_20211125-073201_LIVE Score.jpg

 

 

11월25일 V리그 프로배구 한국전력 삼성화재 분석

 

■ 한국전력

 

한국전력이 최근 4경기에서 3승 1패를 기록하는 등 상승 기류를 타고 있다. 18일 우리카드와의 홈경기에서 1-3으로 패하며 잠시 주춤했으나, 21일 KB손해보험과의 원정경기에서 3-0으로 셧아웃 승리를 거두면서 빠르게 분위기를 수습할 수 있었다.

 

 

■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OK금융그룹과 대한항공을 상대로 연달아 풀세트 접전 끝에 석패하는 등 아쉬움을 남겼다. 일단 5일이나 쉬었다는 점에서 체력 회복할 시간은 충분했을 것이다.

 

 

■ 베팅 코멘트

 

한국전력의 다우디는 점점 활약하는 빈도가 증가하고 있다. 1라운드에 비하면 확실히 몸 상태가 올라온 것으로 보인다. 서재덕의 활약 또한 대단히 꾸준하다. 다만 신영석이 발목 부상을 입어 6주간 뛸 수 없게 된 것이 대단히 아쉽다. 이렇게 되면 한국전력이 중원에서 가져갈 수 있는 이득이 크지 않다고 본다. 삼성화재는 카일 러셀의 활약이 미친 수준이고, 황경민과 안우재, 정성규도 살아났다. 한국전력이 이기더라도 결코 쉽게 갈 수 없는 경기. 따라서 삼성화재 플핸이 가능하겠다. 한국전력은 지난 KB손해보험과의 경기 당시 리시브 효율이 25.00%에 불과했다. 이래서는 카일 러셀의 강서브를 받아낼 수 있을 것이라 보기 어렵다. 게다가 신영석도 빠지기 때문에 한국전력의 수비가 전체적으로 크게 흔들릴 수 있음을 고려해야 한다. 삼성화재는 5일간의 휴식 덕분에 체력이 완충된 상태. 게다가 카일 러셀 덕분에 서브에서는 1위에 올라있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난타전 양상이 기대되며, 풀세트 오버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 베팅 방향

 

[승 / 패] 한국전력 승

[핸디캡 / -1.5 기준] 한국전력 승

 

[기준점]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9,681
    어제:
    13,661
    전체:
    7,507,99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