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 OK금융그룹

10월17일 V리그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OK금융그룹 분석

 

10월17일 V리그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OK금융그룹 분석

 

10월17일 V리그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OK금융그룹 분석

 

 

10월17일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OK금융그룹 분석

 

■ 현대캐피탈

 

올 시즌 외국인 선수의 공백이 있을 예정이다. 콜롬비아 출신의 로날드 히메네 스를 영입했는데, 지난 12일 왼쪽 대퇴부 부상을 당해서 긴 재활과정이 불가피 한 상황이다. 수술을 포기하고 재활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복귀해서도 좋은 기 량을 장담할 수 없다. 어쨌든 올해까지는 외국인 선수를 볼 수 없게 되었다. 중 앙의 차영석, 최민호 정도를 제외하면 측면공격수의 장점을 찾기가 어려운 상 황이다. 후인정, 문성민, 송준호등 여러 선수들을 돌려쓸 수밖에 없다. 전광인 이 복귀하기 전까지는 계속 주전을 찾는 노력을 해야 한다.

 

■ OK금융그룹

 

올 시즌 큰 FA영입은 없었다. 하지만 외국인선수로 레오를 영입했다. 삼성화 재 시절 “레오화재" 라는 별명까지 생겼을 정도로 압도적인 공격력을 보여줬 었다. 물론 10년에 가까운 시간이 걸렸지만 경기력은 여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레오와 조재성이 이끄는 측면공격수는 분명 위력적이다. 센터진이 약한 것이 약간 아쉽지만 진상헌, 박원빈이면 아주 나쁜 조합은 아니다. 이미 지난 시즌 막판 경기력이 많이 좋아지기도 했다. 올 시즌 가장 중요한 것은 결국 곽 명우 세터가 레오, 조재성과 호흡을 잘 맞춰야 한다는 점이다. 크게 흔들리지만 않는다면 올 시즌 득점력은 기대해볼만 하다. 기본적으로 서브, 리시브, 수비 가 좋은 팀이기 때문에 범실로 흔들리지는 않는다는 장점도 있다.

 

■ 베팅 코멘트

 

OK금융그룹의 승리를 예상한다. 아무래도 외국인선수가 3개월 넘게 빠진다. 는 것은 팀에 큰 타격이다. 국내선수 자원이 좋은 것도 아니기 때문에 지금으로 서는 최하위권 전력이라고 봐야 한다. 한 세트를 따낼 수 있을 지도 미지수다. 3-0 승리가능성도 높다.

 

■ 베팅 방향

 

[승 / 패] OK금융그룹 승

[핸디캡 / +1.5 기준] OK금융그룹 승

[기준점 / 181.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7,740
    어제:
    13,661
    전체:
    7,506,050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