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 한국도로공사

8월24일 KOVO컵 여자프로배구 KGC인삼공사 한국도로공사 분석 

 

8월24일 KOVO컵 여자프로배구 KGC인삼공사 한국도로공사 분석

 

8월24일 KOVO컵 여자프로배구 KGC인삼공사 한국도로공사 분석

 

 

8월24일 여자프로배구 KGC인삼공사 한국도로공사 분석 

 

■ KGC인삼공사

 

지난 GS칼텍스와의 경기에서 1-3으로 패하면서 첫 패를 당했다. 의외로 박혜 민에게 기회가 많이 가면서 19득점을 올렸지만 전체적으로 퀵오픈 성공률은 많이 떨어졌고, 박혜민, 고의정 정도를 제외하면 공격수들의 능력이 너무 떨어 졌다. 그나마 한송이, 정호영, 박은진의 블로커들이 10개의 블로킹을 합작하면 서 한 세트를 따낼 수 있었지만 지금처럼 레프트에서의 득점이 적다면 득점력 에서의 열세를 극복하기 어려울 것이다. 기대했던 이선우, 이예솔 등의 활약이 부진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자칫 박혜민에게만 많이 의존하는 경기가 될 수 있다.

 

■ 한국도로공사

 

올 시즌에도 박정아를 에이스로 활용하면서 주전 위주의 배구를 하는 것은 똑 같다. 문정원이 2옵션으로 활약하는 것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물론 이번 코보 컵에서는 백업선수들의 활용을 늘릴 수도 있다고 밝혔기 때문에 김정아나 한 송희 같은 선수들의 활용을 늘릴 수도 있다. 특히 한송희는 스피드배구에 적합 한 선수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많이 올라갈 수 있다. 정대영과 배유나를 보유하 고 있고, 이고은 세터도 오랫동안 호흡을 맞췄기 때문에 변수가 될만한 사항이 없다. 특히 지난 컵대회에서도 나왔지만 도로공사는 블로킹에서 엄청난 강점 을 가진 팀이다. 초반의 리시브만 잘 된다면 무난한 경기를 할 수 있다.

 

■ 베팅 코멘트

 

한국도로공사의 승리다. 박정아의 존재감이 큰 경기일 것이다. 박정아, 문정원 의 확실한 득점원이 있는 도로공사에 비해 인삼공사에는 확실한 아포짓자원이 없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공격은 박혜민에 많이 의존할 수밖에 없다. 득점력에 서 열세를 보이는 것은 확실할 것이다. 도로공사가 서브, 블로킹에서 오히려 우 위를 점할 수도 있는 경기이기 때문에 3-0의 가능성도 상당히 높다.

 

■ 베팅 방향

 

[승 / 패] 한국도로공사 승

[핸디캡 / +1.5 기준] 한국도로공사 승

 

[기준점 / 179.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5,013
    어제:
    17,281
    전체:
    6,854,604
    NBA중계